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아이들 천국 재밌다 추억이다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11. 1. 20:55

본문

반응형

절대잊지못할추억

#제주도날씨 #미워 #제주도놀이공원 #재밌어 #서귀포 #제주신화월드 #추억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드디어 제주신화월드에 다녀왔습니다!!

기대를 기대를... 굉장히 많이 해서 그런지 어른인 저는 초큼 실망했지만 아이들은 대단히 좋아했던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였어요!!

지난주말에 다녀왔는데요, 2017년 가을 중 가장 추운 기온에 태풍영향으로 안그래도 바람이 쎈 제주도에 더 쎈 강풍이 불어 귓방망이 흠씬 두들겨맞고 왔다는 이야기.. ㅋ


2017년 9월 30일 개장한

신화테마파크!!!

신제주 이마트에서 홍보하던때부터

 가고싶은 마음 뿜뿜이었는데

조카들 놀러온김에 갔답니다


막상 신화테마파크에 도착해 보니

바람이 너무 많이불고

놀이기구 14개 중 4개는 운영중지ㅠㅠ

심지어 발권하려는데

들어갔다 나온 어떤 아저씨가 

이럴꺼면 사람을 받지말라!!며.. 

고성을 고래고래 ㅠㅠ

하지만 우리일행은 아이3, 어른3이었는데

다수결로 입장하기로 결정!

(아이3과 나 찬성 ㅋㅋㅋ)

땅땅땅!


저는 다음 카페 제사모에서 

쿠폰트리를 접하고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발권했어요~ 

쿠폰트리 고객전용 데스크가 따로 있더라구요

매표소 옆이고 물어보면 잘 안내해줘요~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귀엽네요 ㅎㅎ

성인3 어린이3

어른은 놀이기구 안타는데ㅠㅠ

입장권만 따로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비치된 신화테마파크 리플렛을 보며 

돌아다녔는데

막상 한바퀴 돌아보니 꽤 단순하더라구요 ㅎㅎ

그냥 동그랗게 한바퀴 돌면 끝이에요 ㅋㅋ


입구에서 들어서자마자

양쪽으로 식당가와 기프트샵 등 판매점 있어요


자 얼른얼른 기념사진 찰칵찰칵!!

이날만 사진 1000장 가까이 찍었어요 ㅋㅋ


제주신화월드 입구에서 쭉 직진해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아이들 놀이터가 있어요

이와중에 

바구니에 깨알같은 한라봉이 ㅋㅋ


어드벤쳐 플레이 그라운드

큼직한 조형물이 재밌어요


그냥 놀이터지만 라바 캐릭터로 꾸며져 

특별한 놀이터였어요!

 아이들은 그냥 놀이터인데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미끄럼틀도 더 신나게 타고 

전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아이들사진, 어른들 재밌는 사진 찍느라 

시간이 금방 지남


그 어떤 강풍에도 회전목마는 돌아갑니다 ㅋㅋ

놀이공원 왔으면 회전목마는 필수코스~!

신화테마파크에는 회전목마 말고 

회전 라바ㅋㅋ


라바 스페이스 어드벤처

3D안경 쓰고 정신없이 게임하다 보니

사진찍는줄도 몰랐는데 ㅋㅋ

정말 신난표정 보니 괜히 뿌듯 


춥고 황량한 라바 스테이지에

라바가 방영되고 있었어요..


또 다른 무대에선

오후 3시 쯤에

공연을 하더라구요~!

재밌게 봤어요~


공연 끝나고 포토타임~!

배우들이 어쩜 이리 이쁜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함 ^0^


어른도 좋아함.. 헤헤

우리 이 사진 하나로 

신화테마파크 다 봤다며.. ㅋㅋ

놀이기구 안타도 된다며 ㅋㅋ


역광..


얘가 오스카라는 캐릭터인가봐요?

라바랑 윙클베어 빼고는 잘 모르지만

이건 왠지 중국스러운 캐릭터네요 ㅎ


어드벤쳐빌리지에 가면

본격 놀이기구 시작이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컵

어른들은 어질어질

아이들은 2번탐 ㅎ


신화테마파크 소개하는 뉴스 할때면

항상 이거 보여줬는데

강풍땜에 운영중지...

담에 기회되면 타보면 좋겠어요

바이킹 비슷한듯


오스카 드래곤

이것도 빙글빙글~~

머리가 어질어질~~

아이들은 두번 세번~~

이날 불행중 다행으로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줄서서 기다리는 시간 전혀 없어서

좋더군요 하하하...


참고로 어른들은 이러고 기다림..ㅋㅋ


그러거나말거나 

아이들은 매우신남

캐릭터가 테마파크 돌아다니면서

기념사진 찍어줌


뗄레야 뗄 수 없는 기념품샵

여기서 아이들은 떼쓰고

부모들은 한대 때리고싶고.. ㅋㅋ


넘 비싼 가격에 귀엽다며 사진만..


윙클베어 해녀까지!!

 넘 귀여운거 잇쬬

가격이 2만원 후반대였던거같은데..

전날 헬로키티 아일랜드에서 

2만3천원짜리 인형 하나 샀기땜에 

이날은 좀 참음..ㅎ

스튜핏하면 안돼~


테마파크 중간에 있던 카페테리아

그냥 햄버거랑 돈까스였나 팔긴했는데

여기서 먹기엔 .. ㅎㅎ 뭔지 아시죠?


처음 들어왔던 곳이 출구입니다~

약 2시간 놀았네요 ^^

제가 간 날은 강풍탓에 놀이기구 몇개가

운영중단되어 아쉬웠지만

6살, 10살, 12살 어린이가 탈만한건 

거의 운행하고 있어서 괜찮았네요

진심 재밌어하고 즐거워했다는거~

10:00 - 18:00

입장마감 17:00

네비에 신화월드 말고 신화테마파크를 찍고 가면 좋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