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문시장 맛집 사랑분식 직접 먹어보니...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2. 24. 12:30

본문

반응형

30분 줄서야 먹을 수 있는 분식집


#사랑식

#이름예쁘네

#공사끝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노형동 사는 저는 주로 민속오일장에 가고

동문시장엔 가끔 가는데요

지난 추석때 문어 사러 간 이후로

올해엔 처음으로 동문시장에 가게 되었어요

왜냐!!

사랑분식이 공사가 끝났다고 해서 ㅋㅋ

하도 사랑분식 유명하대서 가보자 한거거든요



민속오일시장에 분식집 땅꼬가 있다면

동문식장사랑분식이죠~

신제주제원분식이고요ㅋ


제원분식도 작년에 갔더니 공사중이어서

못갔던 기억이ㅠㅠ

지금은 다시 열었는데

갈 기회가 곧 생기겠쬬?ㅋㅋ



으아~~

기본 30분은 기다려야 해요ㅠㅠ

왜케 인기가 많은건지..

기대치가 상승합니다 ㅋㅋ



포장 줄과 먹고가는 줄이 나뉘어 있지만

번호표는 똑같이 꼭 뽑아줘야 합니다~~

이거 모르구 어떤 포장하실 분이 번호표 안뽑고 있다가

엄청 기달리셨다는..ㅠㅠ

근데 제생각엔 포장은 따로 안뽑고

바로 줘도 될거같은데... 힝..



번호를 부르면 네~하고 들어가서

카운터에서 주문서를 작성하고 앉아요~

사랑식1 순대1

주문이요~~!!!



사랑식이 뭐냐구요?

요 사랑분식에서 맛볼 수 있는

떡볶이 안에 김밥 >.< 이랍니다!!!

여긴 메뉴에 어묵이 없네요 ㅠ.ㅠ



벽에 안내문을 친절히도

많이 붙여놨네요^^;;



가게 내부는 참 아담해요..

테이블 갯수가 적어서

웨이팅이 더 길어지는것 같아요ㅠㅠ

참, 물은 셀프에요



쨘~

사랑식 대령이요~

김밥에 삶은계란 1개와 김밥 1줄 만두가 들어있어요!!

신랑이 떡볶이 한입 떡 먹자마자 하는말

다네, 달아

맞아요

사랑분식 떡볶이는

달았어요

초딩입맛에 딱이에요

실제로 우리 뒷편 테이블에 

초등학생들 4명이 와서

1인1사랑식을 하고 있더라구욥!!!!

4명이 각자 사랑식 한접시씩 먹고 있더군요!!!

그밖에 대파가 많이들어가서 그런가

뭔가 되게

떡볶이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단맛이었어요

김밥에 들어있는것도 되게 간단하지만

떡볶이에 담궈(?)먹으니깐 또 느낌이 다르게

맛있는것 같았어요 ㅋㅋㅋ




다음은 순대에요

순대는 뭐 비슷한데요

약간 비렸어요..

제주순대에 비하면 비린 축에도 못끼지만 ㅋㅋ

오랜만에 먹는 분식이라 그랬는지

맛있긴 했지만....


또 가진 않을거같아요 ㅋㅋㅋ

집가까운 민속오일시장 땅꼬는

여기에 비하면 매운 편이네요

ㅋㅋ

사랑분식 - 달달한 떡볶이

땅꼬 - 매콤한 떡볶이

왠지 떡볶이 맛이랑 이름이랑

서로 잘어울리는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




오늘두 잘~ 먹었습니다!!!

동문시장 오셨다면 4,000원 사랑식

한접시 하고 가세요~ㅋㅋ

(신랑이 내가 해준게 더 맛있다고 한건 비밀~~)




매주 월요일 휴무(일요일인 경우 영업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