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맛집 서귀포 갈치 맛집/두번째 가본 춘심이네 본점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2. 20. 15:01

본문

반응형

춘심이네 원,투,쓰리


#통갈치구이

은갈치조림

은빛향연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제주에 춘심이네가 1,2,3에 오메기떡까지 생겼네요

제주공항근처 신제주에 위치한 춘심이네2는 집에서 가까워서 얼마 전 다녀왔었죠~

제주공항맛집 춘심이네2 춘심이네1 하고 뭐가 달라?



춘심이네 1호점이라고 할 수 있는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한

춘심이네 본점에 다녀왔어요!!

작년 여름에 갔다가 1시간 넘게 기다렸던ㅠㅠ

제주도 맛집 중의 맛집인데요!

두번째 갔던 이번 식사는 아쉬운점이 쬠 있었어요..



겨울이라 해가 짧아져서 컴컴할때 가서

아주컴컴할때 나왔어요 ㅎㅎ

제주도가 관광지라 그런가 여름성수기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했는데

겨울에 가니 한산한 편이네요



들어서자마자 확인할 수 있는 오늘의 구이 상황..

4인은 품절되었네요

갈치는 크기가 다양해서 이렇게 품절된 갈치가 생기는군요..

제주산 은갈치임에는 틀림이 없구요 >.<



지난번엔 성인2 어린이1 가서 은갈치조림 2인을 시켰다가

양이 많아서 배터지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성인5 어린이1이 가서

통갈치구이 2인, 은갈치조림2인

주문했답니다!

은갈치조림에는 고등어구이가 포함되어있어

더욱 좋아요!



가게 내부가 아주 커요

직원도 겁나 많답니다 ㅎㅎ

성수기땐 1시간 기본 기다려야해요..

괜히 제주도 갈치맛집이 아니랍니다..


춘심이네 본점 제가 아쉬웠던건요

이제 활어회가 안나온다는거에요..

활어회 대신에 호박죽이 나오더군요

이럴수가...

갈치조림시키면 활어회가 나온다고

같이 간 일행한테 떵떵거리며 데리고간건데 ㅠㅠ

회가 안나오니깐 영 그렇더라구요..

갈치조림, 통갈치구이 먹기 전에

요깃거리가 톡톡했는데 넘 아쉽네요

(참, 올해 1월 춘심이네2에서는 회가 나왔어요...)



물론 호박죽도 맛있긴 했지만요..

그외에 다른 밑반찬들 모두 맛있고 계~속 리필해주고요

메추리알조림을 한 다섯번 리필한거같아요 ㅋㅋ

그치만.. 이제 춘심이네 본점

굳이 찾아서 가진 않을것 같네요 ㅎㅎ

다른 갈치맛집도 찾아봐야겠어요 ^^;;



갈치조림을 시키면 나오는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 싫어하는사람~?

(얍얍얍!!! 미세먼지 탓하지 말기~~)



열심히 고등어 발라 먹구 있는데

은빛을 머금고 제주 통갈치가 나왔어요~~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시장에서 은갈치 살려면 3마리에 5만원

좀 크다 싶으면 2마리에 5만원하고 그래요

이정도 크기면 2마리에 5만원짜리정도 되는거같아요




이렇게 숟가락으로 지느러미쪽을

주-욱 분리해주고요~

직원들이 직접 다 발라줍니다~



오호 가시랑 지느러미가 잘 발라졌어요!!

아.. 근데 왜이렇게 색감이 우중충한게 ㅠㅠ

카메라를 어떻게 놓고 찍었는지 원 ㅋㅋ

실제로는 이렇게 시커멓지 않아요 >.<

엄청 노릇노릇하면서 은빛이 반짝거린답니다... 정말요!ㅋㅋ



살이 정말 두툼하죠?

양파짱아찌 올려 먹으면

꿀맛>.<

비싸서 그렇지 진짜 맛있긴 하네요 ㅎㅎ



통갈치 구이도 좋지만

전 가시가 다 발라져서 나오는 갈치조림이 더 좋았어요~

가격도 갈치구이보다 싸고 ㅋㅋ

고등어도 나오구요~~



가시발라져나와서

얼릉얼릉 먹을 수 있어요~~

그리구 정.말. 진.심.

맛있답니다!!

조림류를 좋아해요 제가 ㅋㅋ

근데 이건 특히 더 맛있어요~~



춘심이네는 결제 후 생수를 준답니다



여행할때 생수 필수품!!

꼭 챙겨보아요~~



앗차!! 춘심이네본점은

바로 2층에 카페가 있는데요~

여기서 수제초콜릿을 준답니다



초콜릿 선물용으로 포장도 있어요

마카롱두 가격 좋더라구요~



이렇게 바로 먹을 수 있게끔 접시에 담아주고요

포장은 안되요~ 바로 먹어요~~

그리구 넘 맛있답니다

부드럽구 달콤한데

막 그냥 설탕디립다 단맛이 아니구

고품격 단맛이요 ㅋㅋ

그리구 우리가 통갈치구이2인분이랑 조림2인분 시켰자나요

그래서 4인=초콜릿두 4개 준답니다 ㅎㅎ

사람은 총 6명이었지만

저만 3개 먹었어요 ㅋㅋㅋ

마이쪄~~~



후식으로 커피땡하면 좋겠죠?

근데 두번갔는데 두번 다 초콜릿만 받아먹고 왔네요 ㅋ



제주시에서 중문으로 가는 길에 있으니

일정 짤때 참고해서 들르면 괜찮을거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