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맛집 족발 보쌈 먹으러 고고! 바로족발보쌈~!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2. 15. 01:00

본문

반응형

신제주 사람들은 족발 보쌈 먹으러 어디로 갈까?


#바로족발보쌈

나오는시간알고가기

제주에_원할머니_없음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가끔 족발과 보쌈이 땡길때가 있잖아요

제가 사는 신제주 노형동에 맛있는 족발집이 있어요!


따다~~

족발 & 보쌈 세트에요용

>.< 아이 씐나!!!

이렇게 봐도 양이 많아보이죠?

이건 중자랍니다 ㅋㅋ

보통 먹는 사람들로 성인3~4명 먹는거같아요




포장을 많이들 해가더라구요

요기 카운터에서 포장작업도 하고 그러네요



주방쪽도 살짝 오픈되어 있구요

안심먹거리 나오는곳이래요 ㅋㅋ



뭔 소비자 권리장전이 다 있네요

구구절절 옳은말이네요



바로족발보쌈

삶을 때 인공재료를 넣지 않는다고 해요

그럼 뭘 넣는거여?

왼쪽의 기본 한약재와

통후추, 대파, 양파, 마늘, 생강, 무우, 청양고추, 피망, 사과, 배 포도, 키위, 파인애플까지!!!

이야~~

여기에 간장, 된장, 소금 간으로 2시간을 삶아낸 족발이라고 합니다.

아주 자세하게 잘 써놨네요 ㅎㅎ

물론 저대로 정직하게 하겠죠? ^.^;;



족발 따로 보쌈 따로도 있지만

우리는 족발&보쌈 세트 중자를 시켰어요~

이렇게 많이 먹더라구요



냉채족발도 여름에 먹어보고싶네요

오잉 순두부찌개는 기본 서비스로 나오던데

메뉴에도 있네요



보쌈고기 추가 할 수도 있고요~



이건 달걀찜인데요

6세 아들과 함께 갔거든요

어린이 있는테이블은 서비스로 나오는거래요~

은근 맛있더라는 ㅋㅋ

울 아들 이거에 비벼서 아주 잘 먹었어요



그리구 고기 나오기 전에 순두부찌개가 먼저 서비스로 나와서

배고픈 우리의 배를 달래주었답니다 ㅎㅎ

이것만 먹어도 맛있구나~



새우젓과 마늘과 쌈장~

삼총사!!!ㅋㅋ



부추샐러드 넘 맛이쪄서 고기와 함께

계속 흡입 ㅎㅎ

몇 번을 리필해먹었어요ㅋ



드디어 족발&보쌈 입장하셨습니다~!

사실, 이건 우리보다 먼저 온 옆테이블 (모르는 사람)일행이 시킨거에요 ㅋㅋ

제가 사진 좀 찍어도 되냐니깐 흔쾌히 허락해 주셨어요^^

우리 갔을 땐 너무 사람이 많아서 나오는데 엄청 기다리구

족발이 오래걸린대서 보쌈먼저 나왔거든요



이렇게요 ㅎㅎ

보쌈 먼저 나왔어요


보쌈이 먼저 나오니깐 식지않게 밑에 불달고 나왔어요

맛이야 뭐..

엄지엄지척~!




그리구 이렇게 굴이 3개 함께 나온답니다^^

굴도 추가가 되긴 했어요~



보쌈 족발은 요 김치맛 아니겠씁니까?

막 너무 달고짜지 않고 적당~하니 좋았어요!




배추에 싸먹어야 제맛~

죄송.. 넘 맛없게 생겼...

맛은 최고였슝>.<



드디어 족발 입장하셨습니다.



완전 초 부들

야들야들

진짜 맛있어서

남은거 포장해왔어요

우리 성인3명 어린이 1명 갔는데

중자가 남았어요!!

다들 잘먹는데 이롤수가!!(양이 많다는 말씀)

그래서 포장해와서 뼈다귀까지 싹싹 발라먹음요 ㅋㅋ



바로족발보쌈

하루에 3번씩 고기가 나와요

1차 오후 4시

2차 오후 6시 50분

3차 오후 9시 20분

나오는 시간을 잘 맞춰서

미리 예약 하고 가면

많이 기다리지 않고

맛있는 족발보쌈을 즐길 수가 있어요!

전 6시 50분인데 6시로 착각하고 좀 일찍가서 기다렸 ㅠㅠ

근처 사는 분들은 배달도 되고 좋을거같아요!!


우리 다 먹고 나오는데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평일에 간거였는데

인기가 어마어마해요

MSG없이 맛있게 해서 더 많이 오나봐요 ^^

오늘 야식으로 족발 어떠세요?

흐흐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