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기요금 인터넷으로 신용카드/포인트 납부하기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7. 1. 4. 17:35

본문

반응형

전기요금 인터넷으로 신용카드/포인트 납부하기

 

난 전기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하지 않았다

그래서 전기요금 청구서가 오면 내야지,내야지 하면서 깜박하고

매달 밀린다

그리하여 이번에 또 전기요금이 3달치가 밀렸다@.@

 

3달을 밀리면 요렇게 하늘하늘 전기끊는다고 경고장이 온다 ㅎㅎ

처음받았을땐 깜놀했는데 이젠 제법 놀랍지도 않다

암튼 3개월치 밀렷으니 전기공급끊겠단다

어쭈 내면될꺼아냐 내가 돈없어서 안내는줄아냐

아주 그냥 귀찮아죽겠다

밥떠먹는것도 귀찮다 떠먹여주는 사람 부리고싶다

ㅋㅋㅋ 농담

 

 

 

암튼 전기세를 1월 15일까지 내야하니까

난 15일에 내고 싶지만

포스팅을 위해 부지런을 떨어본다

 


티스토리 블로거지만 

내 인터넷 익스플로러 홈페이지는 네이버다

검색창에 한국전력을 살포시 입력해본다

 

 

깨알같이 주가

떨어지고잇넴?ㅋㅋ

 

 

 

 

요렇게 공식홈페이지로다가 뙇!! 들어가주고

요금조회를 클릭해주세염~

 

 

 

 

 

그럼 왼쪽 메뉴에 요금납부가 보이죠?

 

 

 

 

 

자아~~ 요금납부 클릭하면 요렇게 여러가지 방법이 뜬다

오 편의점에 카카오페이까지 있네!! 카카오페이 대단대단 대다나다!!!

카드납부할려면 인터넷 을 누른다!!

 

 

 

 

신용카드와 인터넷 지로납부 가능~

난 신용카드납부한다

왜?

현금이 없다

월급은 통장을 스칠뿐

 

 

 

이제 결제창이다

고객번호를 입력

고객번호는 집에 날라온 청구서에 잘~~~ 찾아보면 여러군데 있다

오우 나 세달 밀렷서염

 

 

 

 

정상적으로 납부되었는지 꼭 확인하자

잘 됐군

 

전기끊길일은 없겠어

 

 

 

 

달력

 

이제 달력에 표시해놓자

가계부도 안쓰고 넘 귀찮지만

내돈 나간건 확실히 기록하기 ㅋㅋ

 

 

 

 

이상 포스팅 끄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