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빕스 딸기홀릭 평일 런치 샐러드바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2. 27. 16:42

본문

반응형

#빕스 #딸기홀릭 #제주공항근처 #샐러드바 #소셜가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소셜에 빕스 샐러드바가 

1.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나왔길래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구매각

2월달까지라서 설 전에 다녀왔는데

포스팅을 지금에야 하고 있으니..

이래서 블로그가 흥하겠냐며..


처음 제주도 이주했을때 

맛집 아는데가 없어서 갔던 빕스

이후로 제주에 수많은 뷔페를 돌고돌아

결국 또 빕스구나

이미 길들여져버린거야 ㅋㅋㅋ

제주 빕스 놀이방이라고 하기엔 그렇고..

TV 걸려있는 매트깔린 방 있고요

수유실은 잘돼있어요!


제주 빕스 신제주에 하나 있는거

신제주는 제주공항근처에요

제주 빕스 매장 널찍해요

하지만 평일 런치도 사람이 바글바글

미리 예약하면 좋아요~


빕스는 먹을것만 딱딱 있어서 좋더라


딸기홀릭 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

저 사진에 있는 딸기가득 치즈케이크가 

젤 맛있어 보이는데

디너, 주말제공 ㅠㅠ


그치만 다른 딸기홀릭 메뉴들도

맛있었어요^^


리얼 딸기라떼


생딸기 모찌 샐러드

빕스 딸기홀릭 또 하면 또 갈거에요~


딸기홀릭 이외 샐러드바

맛있어요~


옛날엔 초밥 없었던거 같은데

제주 빕스 샐러드바에 

초밥이 있으니 매우 신남ㅋㅋ


고기도 있고요~


파스타도 맛있씀


이야~ 연어포케라이스 

요거 맛있게 만들어먹었어요


원래 뷔페가면 접시마다 사진찍는데

이날은 미친듯이 배고파서 흡입하느라

초밥접시밖에 없네요 ㅋㅋㅋ


아, 딸기홀릭이라고 딸기메뉴도 한접시 추가요

근데 딸기가 왜 하나밖에 없니 ㅋㅋ


딸기홀릭 메뉴 사진 찍어서

#빕스 #빕스딸기홀릭 #빕스타그램

sns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에이드를 준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