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노형동 키즈카페 슈슈봉봉 솔직후기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8. 2. 24. 08:00

본문

반응형

노형 키즈카페

#슈슈봉봉 #초등학생입장불가 #깨끗해 #주말웨이팅 #제주도 #키즈카페 #고르곤졸라피자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3살, 7살 남매를 키우는 엄마이다보니 키즈카페가 절실한데요

제주도민된지 3년차.. 

아직 제주도의 여행할곳은 많이 남아있지만.. 

춥고, 미세먼지에.. 이불밖을 나서기 위험할때?

공기청정기가 쌩쌩 돌아가는 키즈카페로 가봅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고 그다음으로 부모들이 좋아하는 키즈카페~~ㅋㅋ


신제주 롯데마트와 아이파크 사이에 있는

다이소 옆 빌딩 4층 키즈카페 슈슈봉봉

생긴지 얼마 안돼 깨끗하고 놀거리가 풍성해

넘넘 좋아했던 키즈카페라 추천 팍 들어가면서~


신제주 키즈카페 슈슈봉봉은

다솜빌딩 4층에 있으며

건물 뒷편으로 주차가능하지만

자리가 거의 없어요 ㅎㅎ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하거나..


슈슈봉봉은 프리미엄 키즈카페군요

어쩐지 다른데보다 뭔가...

 프리미엄스럽더라니 ㅋㅋㅋ



초등학생은 입장불가로

 7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키즈카페구요

오픈시간 오전 10:30 ~ 오후 8시

월요일 휴무


노형 슈슈봉봉 이용요금 및 기준시간, 

연령별 이용요금 차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평일 오후4시 넘어서 간건데

사람 꽤 많았거든요

이때는 웨이팅이 없었지만

주말엔 웨이팅이 심하다고 하네요..

주말엔 예약각입니다

좀 큰규모의 키즈카페가 생기면 좋겠네요ㅠㅠ


노형 키즈카페 슈슈봉봉

전체 구조가 이렇구요 

구조물이 투명해서 테이블공간에서 아이모습이 잘보여서 좋아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흔히 봐왔던 키즈카페의 원색적인

뭔가.. 뽀로로스러운(?) 그런데가 아니에요

유럽감성이라고 해야하나... ㅋ

요사진만 보면 리얼 카페각


안전을 위해 곳곳에 신경쓴 모습이 보였어요

가운데 있는 원형 구조물에는 방방이와 볼풀장이 있는데

아주 좋아한답니다

투명한 가이드가 있어서 안전하고요


볼풀도 전부 흰색이야!

취저 ㅋㅋ


놀잇감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주방놀이, 마트놀이 다른키즈카페에선 

잘 안놀더니 여기껀 잘가지고 노네요ㅋ

특히 토스터기에 빵넣고 툭 올라오는거 

넘 깔깔대고 좋아해서 사줄까 고민중 ㅋㅋ


편백나무없으면 키즈카페가 아니~


캠핑 컨셉인듯


2층구조물에서 바라본 테이블 모습

부모들도 아이가 눈에 보여야 마음이 놓이고 

마찬가지로 아이들도 부모님이 보여야 안심이 되고 잘 놀잖아요

7세 이하라서 특히 안전에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저도 3살 딸램 곁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지지 않는데요, 

노형동 키즈카페 슈슈봉봉은 

저 테이블에서도 아이들 노는 모습이 거의 보여서 좋더라구요

반대로 아이들끼리도 신나게 놀다가 힐끗 엄마를 보고 안심하고 또 잘놀더라는 ㅋㅋ


파티룸도 있어서 행사할때 좋을듯


자동차, 기차 특히 기차 정말 좋아해요~


드럼과 피아노도 있어요

귀염귀염


소지품 보관을 원하면~

키 잃어버릴 염려없어 편하다는


7세 이하 프리미엄 키즈카페에 걸맞게

수유실도 넘나 아름답네요~

매직캔에 기저귀, 물티슈, 세면대까지

다만.. 다만..기저귀교환대가 넘.. 

쫍아요...........

대각선으로 눕혀놓고 갈았다는ㅋㅋ



커피 등 음료와 식사메뉴 디저트 등등

뛰어놀다보면 꼭 허기져요..


주문하고 테이블 가운데 호출기를 올려두면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피자를 좋아하는 아들이 시킨건데

그냥 먹을만하다고 하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슈슈봉봉 안내사항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서 찍어왔어요

*

미취학아동만 입장가능

외부음식물 반입 삼가(이유식,과일 가능)

놀이공간에서 음식먹지말기

다른아이들도 내 자녀처럼 관심을..

식사주문은 오후7시까지

카페 내 안전요원 있어도 자녀에게 꼭 관심을..

*

언제나 안전제일!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