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동암사 성산일출봉은 못오르고 사찰구경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8. 1. 31. 08:00

본문

반응형

일출봉오르긴싫고..

#동암사 #제주도절 #사찰 #성산일출봉절 #주차장 #제주도여행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오늘은 성산일출봉 기슭에 위치한 사찰, 제주 동암사 포스팅입니다

성산일출봉은 한번 올라갔던 경험이 있는지라 이번엔 패쓰했는데요, 

저처럼 무릎이 안좋으신 분은 이 추운 겨울에 성산일출봉 비추합니다.. 계단이 많아서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성산일출봉은 못오르고

스타벅스2층에서 따땃하게 

제주도에만 있는 메뉴 먹고있는데

2층으로 사찰이 보이는거에요~


성산일출봉 주차장에서 바라본 모습도

전 매우 만족입니다 :)


그런데 위 사진에서 오른쪽끝으로

웬 기와지붕이 보이죠?

네 저게 동암사에요

 성산일출봉 주차장 바로 옆이에요

성산일출봉 입구쪽만 봤지 저쪽은 잘 안보게 되는데

오늘처럼 여유있는날엔

저런것도 보이네요^^


그런데 이곳 동암사에도

입구가 계단이라 너무 실망..

하지만!

 더 오른쪽으로 가면 계단말고 비탈길이 있으니

유모차도 거뜬할듯^^


제주 성산일출봉 사찰 동암사

범종각이 먼저 반기네요


불교 신자는 아니지만

아들램이 절하는걸 좋아해서

대웅전에 들어가 절을 해봅니다

우리가족 건강하게 해주시고

로또1등... 되면 아무한테도

 말안할게요 당첨만 되게 해주세요홉


한라산을 바라보고 있는 

만월해수관세음보살상 아름답네요

도량에는 계속 좋은 말씀이 울려퍼져서

마음이 정화되는 시간이었어요


아까 말했던 계단 말고 다른쪽 입구에요

바다쪽인데 차량도 올라올 수 있더라구요


일출봉 동암사

성산일출봉에 자리한 제주도 절

위치 한번 끝내주네요


옆으로 더 나오면

 예쁜 정원도 있어요

팜파스그라스가 그리 이쁘다는데

가을에 또 와야하나요^^;;


추운 겨울에도 꽃이 피는

아름다운 제주

제주에서 꽃길만 걷자~


여기서 사진도 이쁘게 잘나와요!

아들과 길이길이 추억될 사진득템><


아들이 넓은 잔디밭을 만나니

신나가지고 막 뛰어다니네요

그러다 갑자기 엄마 선물, 하고 

노랗고 이쁜 꽃을 꺾어다줘요

캬~~

이맛에 자식키우는거죠?

너임마 짜식아 사랑한닼ㅋㅋ


울타리 끝부분까지 가봤어요

멀리 한라산도 보여요~


이쪽에서 낚시를 하네요

성산일출봉 낚시 포인트 접수완료~


날따뜻해지면

잔디가 푸릇푸릇 더더 멋지겠쬬?^^


성산일출봉 오르긴 힘들고 아쉽다면

성산일출봉 입구쪽만 가보셨다면

반대쪽 주차장끝으로 가보셔요~

제주 일출봉 동암사

여기두 멋지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