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산일출봉카페 스타벅스 제주에만 있는 메뉴로 싹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1. 29. 23:22

본문

반응형

제주제주해

#스타벅스제주 #성산일출봉카페 #스타벅스 #스벅 #당근현무암케이크 #호치샷 #말차샷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며칠전 제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곳 성산일출봉에 네번째였나 다섯번째였나 하여튼 또 다녀왔습니다 ㅋㅋ

성산일출봉에 오르는것은 한번 경험이 있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대단히 힘들기 때문에 ;; 일출봉 주차장에서 사진한장 찍고 곧장 카페로 들어갔..

↙성산일출봉이 궁금하시다면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카페

성산일출봉 코앞 카페

연출샷 남긴건데 생각보다 잘 안나왔..


크~ 히~~햐~~

성산일출봉은

언제봐도 멋진것 같아요^^

주차장에서 봐도 멋져요~

정상에 올라도 오르는 중간중간

정말 멋지답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성산일출봉카페 스타벅스

원래 제가 스벅 잘 안가거든요 ㅎㅎ

가끔 기프티콘이나 생기면 가는데

스타벅스제주에만 있는 메뉴가 있담서요?

민구 제주도민된지 2년만에 알게됨

그동안 스벅 안간것도 아닌데

제주도에 있는 스벅엔 다있다는데

성산에만 있는줄 알고 굳이 찾아감 ㅋㅋ


성산에 볼일있어 간거라 다행이구요^^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영업시간이에요

뜨허~ 오후6시까지 실화냐

근데 이쪽 성산일출봉이 밤6시까지밖에 안하고

밤엔 뭐 전망도 안보이고 하니까 그런것 같아요

스타벅스 큰 매장이 광치기해변쪽에 또 있구요

거긴 늦게까지 하더라구요~

성산에 숙소 잡으셨다면 그쪽으로 가면 되겠심!


스타벅스 제주를 담다

잘했구요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제주도 우도에 땅콩이 하도 유명해서 그런가

우도땅콩라떼가 스벅에도 있다니ㅋㅋ

우도 가면 천지가 우도땅콩 아이스크림,라떼거든요

암튼 우도땅콩은 익히 아는 맛이라서 패쓰

이름도 생소한 말차샷과 호지샷으로 시켜봄요


디저트도 제주메뉴 있어요!

이름만 봐도 느낌아니까

당근현무암케이크 ㅋㅋ

럭키화이트퍼피도 기회되면 먹어보겟슴 제주감귤치즈케이크도 맛있어보임

먹는거 이즈 뭔들


그렇게 성산일출봉카페 스타벅스에서

제주메뉴만 세개를 시켜보았습니다


2층에 올라와 자리잡음

분위기가 아늑하고 

스타벅스같음


근데 물어보지도 않고 그냥 테이크아웃잔에 주더라구요;;

당근 머그컵에 주는줄알았는데

호지샷은 차가운거라 괜찮지만

전 뜨거운거 종이컵에 마시는거 싫어해서

머그컵에 다시 따랐어요


그래서 모양이 이모양 

힝 이쁜 그림을 예상했는데.. 시무룩


맛은 뭐 둘다 그냥 저냥

먹을만해요 ㅎㅎ

전 맛있드라구요

말차샷은 녹차랑 비슷한건데

녹차보다 더 미세하게 가루냈다고했나 암튼 더 꼬소하다고 하더라구요

그 얘길 들어서 그런가 고소하다고 잠시 생각함 

호지샷은 동생이 먹었는데 남겼어요ㅋ

제가 한입 먹어봤을땐 괜찮던뎅ㅎㅎ


당근현무암케이크

현무암당근케이크?

암튼 위에 빵 모양이 

진짜 현무암같아요 

왠지 딱딱할것같아!! 

근데 엄청 퐁실퐁실 부들해요 


요렇게 당근을 뽑아서 ㅋㅋㅋ

진짜 현무암 땅속에 당근을 뽑는기분

깨알재미 행복한 제주여행


아무래도 크림에 당근이 들어간것 같은데

요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옆테이블도 먹던데

우리가 늦게 와서 먼저 다먹고 갔다는 ㅋㅋ


성산일출봉카페 찾으셨다면

스타벅스에서 제주에만 있는 메뉴로 

즐겨보는것도 제주제주할꺼에요~^^


성산일출봉카페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제주에만 있는 메뉴로 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