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꽃집 노형동 한라대근처 꽃사랑에서 꽃다발 뚝딱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8. 1. 19. 11:07

본문

반응형

꽃길만걷게해줄게♩

#꽃사랑 #너사랑 #나사랑 #노형동꽃집 #신제주꽃집 #한라대근처꽃집 #꽃다발 #스도쿠꽃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급하게 꽃다발이 필요해서 동네꽃집에서 만들었는데 신제주 꽃집 노형동 한라대근처 꽃사랑 사장님이 정말 뚝딱 만들어주셨어요!

꽃사랑 맞은편에도 꽃집이 있는데.. 거긴 옛날에 가봤던데라 다른곳 간거였는데, 꽃사랑 사장님이 옛날부터 오랫동안 제주에서 꽃집을 해와서 요즘 다른 꽃집들처럼 비싸게 받기가 미안하다며.. 착한 가격으로 꽃다발 만들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꽃사랑 플라워샵~

꽃집 이름부터가 아주 꽃집같죠?ㅋㅋ


신제주 꽃집 내부는 더 이쁘네요^0^

하얀 벽돌이랑 꽃리스 분위기가 넘 따뜻하고 좋아요~


각종 화분도 넘 이쁜데 

시간이 없어 사진만 대충 찍었어요

담에 화분 필요할땐 꽃사랑으로 꼭 가야겠다능!


드라이플라워, 프리저브드 플라워

드라이플라워는 꽃을 바짝 말리는거구요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특수 화학약품 처리를 통해

오랫동안 생화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게끔 가공처리한건데요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가격이 쎄더라구요

 1~5년정도 보존이 가능해

오랫동안 생화느낌으로 간직할 수 있다니

 비쌀만도 하네요 ㅎㅎ

나중에 부모님 생신때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준비할까봐요~^^


꽃다발에 들어갈 재료 골라볼까요오

장미가 한송이에 3천원이라는.. ㅠㅠ


이렇게 이미 만들어놓은 꽃다발은 3만원대였어요ㅠㅠ

"전 가성비 꽃다발 찾고 있답니다 사장님?ㅎㅎ"

그랬떠뉘..


추천해주신 스도쿠꽃이에요~

꽃은 정말 이쁜데 가격은 넘나 착한거있죠^^


사진좀 찍어도 되죠? 하면서

 막 찍어댔어요 ㅋㅋ

너무 순식간에 뚝딱 만들어주셔서 

내공이 느껴졌다는 ㅎㅎ

옆에 지인으로 보이는 분이

"언니~ 정말 싸게 잘해준다~~  저기가면 이거 얼마받어(더비싸게)~~ 오호호호홓ㅎ홓홓ㅎ홓홓ㅎㅋㅋㅋ"

ㅋㅋ 네네 잘해주셔서 고마워용 헤헤


스도쿠꽃 

꽃이름이 그숫자 스도쿠랑 이름이 똑같아서

건망증 민구가 아직도 기억을 하고 있어요^^

흔한 꽃이 아니라서 좋구, 연보라 핑크 꽃 색깔도 넘 이뻐서

괜찮은것 같아요~


신제주 꽃집 노형동 한라대근처 꽃사랑에서 꽃다발 뚝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