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가볼만한곳 눈내린 겨울 섭지코지 걷기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8. 1. 15. 13:43

본문

반응형

발이시려워_꽁

#섭지코지 #제주여행 #가족여행 #2박3일 #제주 가볼만한곳 #성산가볼만한곳 #제주 겨울여행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그저께 제주도에도 엄청난 눈이 내렸는데요, 

어쩜 고맙게도 딱 주말에 맞춰서 눈이 내렸는지 아이가 있는 제주도민이라면 거의 대부분 눈썰매 타러 한라산 가셨을테죠?

저도 토요일, 일요일 눈썰매로 하얗게 불태우고왔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은 제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있는

섭지코지 입니다

예전에 봄에 왔을땐 초록초록한 들풀이 무성한

섭지코지도 넘나 예뻤던 기억이 있는데요

눈내린 겨울의 섭지코지도 참 멋지더라구요^0^


제주 가볼만한곳 섭지코지는

성산일출봉 옆에 있어요^^

대부분 성산일출봉이나 우도 여행 많이 하실텐데요

조금만 더 가면 있는 섭지코지도

 제주여행코스에 살짝 넣어보세요~

섭지코지 입장료는 무료이며 

주차요금만 (승용차) 천원 받는답니다


눈이 내렸지만 이후 날씨가 많이 풀려서

큰길의 눈은 다 녹았고

 섭지코지의 눈도 녹고 있었어요^^;;

ing

누가 바닥에 슬러시 뿌려놨니?


제주도 동쪽해안에 위치한 섭지코지

제주 방언으로 좁은땅+의 뜻을 가졌답니다


조금만 오르면 

섭지코지 경치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을 알렸던

봉수대(연대)가 있어요


이곳에서 바라본 눈쌓인 제주의 돌이 아주 멋집니다

겨울에 눈쌓인 제주도는 며칠 되지 않는데

귀한 풍경 많이보고 갑니다^^

제주 바다는 언제봐도 

마음속에 평화를 가져다 주는것 같아요


봉수대에서 바라본 올인하우스와 선녀바위

눈쌓인 섭지코지 정말 멋지네요!


날씨 따뜻해지면

 노오란 유채꽃도 예쁘지요

가을엔 억새도 유명하고요

^---^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많아서 놀랐어요

가족단위, 커플여행도 많이 보이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바라보며

조용히 손잡고 걸으면 정말 좋겠죠~


그런데 이날은, 눈내린 다음날이 아이니

가운데 눈없고 물없는 저 길로 한줄~ 

앞에서 사람오면 양보~~ㅋㅋ


드라마 [올인] 셋트장이었던 올인하우스는 

지금은 굳게 닫혀있답니다..

지난해 경매에 나왔다가

 제3자에게 매각되었다는군요..

뭐 좀 멋지게 좀 재탄생하면 좋겠어요..

드라마 올인에서 성당이었던 건물이.. 

과자집은 좀 아니지 않나요? ㅎㅎ


섭지코지 걷기 

올인하우스 찍고 되돌아왔어요

더 가면 미술관도 있고 하니 

시간 넉넉하신분들은

여유있게 산책해 보세요~


돌아오는 길은 눈길을 밟고 왔는데

입구쪽 내려가는 길을 딱 보아하니

리.얼. 눈썰매각ㅋㅋㅋ

 얼른 트렁크에서 눈썰매 가져와서

아들램 태워주니 

신난다고 아주 좋아죽네요 ㅋㅋ


제주 가볼만한곳 눈내린 겨울 섭지코지 걷기

주의할점 : 장화필수

눈이 녹아녹아 강이되어 흐르나니...


이야~ 신난다~

향기롭다~


이것도 다 추억 아이겠니?????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만난 풍경.jpg

눈 내린 섭지코지 해변도 이색적이죠?

여기도 성산 일출봉이 멋지게 나오네요^^

제주 가볼만한곳 섭지코지, 어떠신가요?

즐거운 제주 여행 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