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대형문구, 팬시용품 인천문화당 이도점에서 다이어리 겟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8. 1. 14. 01:16

본문

반응형

10%할인

#할인조하 #문구조하 #팬시조하 #인천문화당 #이도동 #제주도문방구 #대형문구점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에서 대형문구점이나 팬시점 찾으셨다면 주목~~

인천문화당이라는 곳인데요, 구제주 메가박스 옆에도 있던데 이도점이 훨씬 규모도 크고 건물도 깔끔하고 그랬네요^^

전 집에서 가까운 이도점으로 주고 가게되더라구요, 왠지 시청앞이나 칠성로쇼핑거리 라던지 그런데 있으면 더 좋았을걸.. 

대로변에 좀 쌩뚱맞게 있어서.. 차끌고 가야하지만 주차장도 있고.. 제주에서는 이쁜 팬시용품 찾으려면 여기 가면 될듯해요~

제가 처음 이주했을때 찾아 헤매던 팬시용품점 대형문구 였기에 다이어리 리뷰 겸 포스팅 해볼게요!


제주도 대형문구점 인천문화당

2018년 다이어리 제가 1월3일에 갔는데 있었어요.. 

지금은 모르겠네요 전화문의 해보세요 엄청 친절해요!!

12월달에 갔을때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안샀던 다이어리

계속 눈에 아른거려서 결국 1월달에 샀어요 ㅋㅋ

10프로 할인해줘요~ 앗싸 득템~~


대로변 연북로에서 보이는 

인천문화당 이도점 건물이에요

주차장은 대로변에서 안쪽으로 들어가서 

건물 옆쪽에 있으니 참고해요~

(차는 대로변에서 바로 못들어가고 골목길로 돌아서 들어가야 해요)


제주도 팬시용품 영업시간은

평일과 토요일만 적혀 있네요


일요일은 둘째 넷째 쉬는 모양이에요~

혹시 모르니 일욜에 가려면 미리 전화 콜콜~~


각종 문구용품 팬시용품

없는거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1층은 요렇게 주로 팬시용품과

겁나게 많은 펜pen들

헤드셋이나 이어폰 등 음악관련 용품들 

다이어리도 여기있구요!!

지금 사진보니 주걱도 다 있네요 ㅋㅋ

각종 이쁜것들 찾으셨다면 여기여기~!!


제주도 애형문구 인천문화당 지하로 내려가면

더 놀라운 세상이 펼쳐져요


파일, 서류함, 공구함, 가위, 바둑, 줄넘기, 배드민턴, 

미술용품, 보드게임 등등..

 여기두 펜이 또 있구요~

정말 종류가 많아서 신난다는!




요기부턴 제가 산 다이어리에요

다이어리가 겉면 디자인만큼 내지도 중요한건데

제가 산 『나의일년 하루하루 이야기』다이어리는 

첫페이지부터

다른 다이어리와는 각별히 색다른

감성돋는 문구를 뿌려주니

제가 열심히 다이어리 기록하게 만드는 것이었어요 ><


이게 뭐라고 다이어리에

목차가 뙇!!

페이지가 있어 정말 책같은 느낌

내 이야기를 한권의 책으로 만든다는

그 아이디어 칭찬해 :)


yearly plan 부터

깨알같이 계획해 보아요><


12월 달력부터 있었지만

다이어리 구입일이 1월 3일인 관계로.. ㅋㅋ

특별히 1월 2일 스케쥴부터 적어줌 

아직 별로 일정이 널널함 ㅋㅋ

빨리 약속 잡길 바람 ><

참, 저는 만년다이어리 넘넘 시로해요

귀.차.니.즘 

아오 날짜 쓰다가 한번 밀려쓰면 ...

완전 빡침 경험 다들 있쓰시죠?


위클리 플랜은 1쪽에 1주일인데요

3가지 목표설정하고

GOOD/SOSO/BAD 체크하는게 있어요

이거 되게 자극되고 좋네요

저 민구는 1일1포스팅을 목표로..

첫째주는 soso구요 어제 못해서 이번주도 sosoㅠㅠ


이렇게 쫙~ 펴지는 요걸 머라하죠? 까먹음..

다이어리 표지는 인디핑크.. 재질이 pvc래요ㅋ

(방금 뒤에 제조 뭐시기 설명 봄 ㅋㅋ)

1년 내내 쓸꺼라 이런 재질로 하죠

다이어리 이거 괜찮네요


밖에 나갈때 꼭 챙겨간답니다

왠지 다이어리 있으니까 뭔지모를뭐가 하여튼 있어보옄ㅋㅋ

기분탓이겠지.. ㅋㅋ

 호호오오오옥씨

아직 다이어리 안사셨음 조용히 추천할게요^^

아참 제주도 대형문구, 팬시점 인천문화당

여긴 크게 추천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