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애월해안도로카페 큐티파이 분위기 좋고 편안해 :)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1. 9. 22:31

본문

반응형

올레길_16코스

#애월해안도로 #단체여행 #넓고쾌적해 #큐티파이 #바다전망 #주차걱정놉 #제주제주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 애월해안도로카페 제가 자주가는 곳이라 처음 갔을때 분명 사진찍고 포스팅 한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글이 없어서 부랴부랴 포스팅 해봅니다 ^0^

애월드몽*이나 봄* 카페는 거의 관광지 수준이라 앉을자리도 없어요 ㅎㅎ 그래서 저도 육지에서 손님오면 궁금해하니까 데려가긴 하는데 거기서 오래 있을 수 없으니까 또 다른 카페를 가게 되더라구요... 그럴때 자주 가는곳이 큐티파이 였답니다 ^-^

요번엔 주말 외식하러 애월 나들이 갔다가 커피 마시며 쉬려고(난 포스팅..) 다녀왔어요~


항상 달고도 단 카라멜 마끼아또 먹다가

요번엔 도전의 맴으로 코코넛 라떼를 시켜봤는데

그 꼬소하면서 향긋한 코코넛 향기가 솔솔~~

나는게 아, 내가 마시는게 코코넛라떼가 진정 맞구느나

느끼게 해주던 코코넛라떼 마시고 왔쪄욥

물론 디저트 추가.. ㅋㅋ 돼지ㅇㅈㅇㅇㅈ


제주 애월해안도로카페 큐티파이 장점 

(어디까지나 민구생각)

1. 주차장이 넉넉하다

제주도 카페 주차장 없는데 가면 

정말 짜증나는데 큐티파이는 주차 걱정없어서 좋음

2. 바다전망이 좋다

애월해안도로 바로 옆에 붙어있는거라 전망이야 뭐..

3. 밤늦게까지한다

매일 09:30 - 24:00연중무휴

호텔이랑 같이 하니깐 늦게까지 손님이 있는듯

나도 10시 거의다되서 간거였음

4. 넓고 쾌적함

곧 오~래오래 있어도 되고 

(이게 제일 큼ㅋㅋ 나3시간 있었음)

단체손님도 거뜬하고

5. 앞마당 잔디밭 넓고 그네의자있음

앞마당이 있으면 애들있는 집은 

그냥 뛰어놀기도 좋고, 그네타도 좋고!!

애월해안도로가 제주올레16코스라서

올레길 걸어도 좋고!!

그밖에 또 생각나면 계속 추가하겠슴..ㅋㅋ


카페가 널찍해서 제일 좋다

소규모도 아기자기한 면이 있지만

가족단위라 인원수가 늘어서그런가

넓은데를 더 자주 찾게된다


밤엔 맥주도 판다고 한다

아니 왜갑자기 말투가 바뀐거야 ㅋㅋ

암튼 맥주도 판매한답니다><


사진에는 바다가 잘 안보이지만

창밖으로 바다가 챠르륵~

저 창가자리 명당자리 맨끝에 내가 있어~~

무려 3시간동안~~ 


제주 애월해안도로카페 큐티파이 메뉴

커피 되게 다양하더라구요

아 카라멜마끼아또랑 연유라떼 먹었었구나

이번엔 코코넛라떼구요~

커피 기본이상은 하는것 같아요

참고로 전 미각이 고차원적으로 섬세하진 않아요 ㅋㅋㅋ

요로콤 보고 있자니 

여름계절메뉴인 오메기떡빙수가 제주제주한게 한번 먹어봐야겠군요 :)


아, 식사 / 브런치 메뉴도 있었는데요

수제버거와 샌드위치, 파스타, 스테이크까지

수제버거 먹는 젊은 커플꺼 얼핏 봤는데

맛있겠따아아아흑... ㅋㅋ


제주 애월해안도로카페엔

조각케잌과 머핀 등 디저트도 있으니~

제가 시켜먹었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킨더조이랑 뽀로로 음료수도 있어요 

아하하하하

아들이 사달래서 옆에 씨유 편의점에서 사줬어요 

아하하하


주문하고 뒤돌아서면

셀프바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삼춘농장 꿀귤이 

바구니에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정.말 맛있구요

10키로에 2만원이면 겁나 싼거 맞죠?ㅋㅋ


애월 카페 큐티파이에선

깨알같은 SNS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욥

요런거 민구가 또 놓치지 않거든요~

#큐티파이카페

#애월맛집

#애월카페 #오션뷰카페 #브런치카페

#미니파운드케이크 #개이득


그리고 제주도민이거나 제주도 한달살기 등

제주도 거주하시는분 주목~

2018년 3월 1일~ 3월 4일 열리는

『제주카페박람회

지난번 못가서 넘 아쉬워 이번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카페투어 스탬프북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10개 찍으면 2만원상당 선물 등등~

전 큐티파이부터 도전입니다!!


주문한 코코넛라떼 나왔어요

머그컵에 달라고 말하면 머그잔에 주고요

아님 그냥 테이크아웃잔에 주니 참고해요 ^^

하트뿅뿅~~ 코코넛라떼 맛있쪄~♡♥

요거 얼른 인증샷찍어서 인스타에 올렸구요~


써비스로 미니 파운드케이크 조하~~

맛있게 냠냠 애들이 다 먹었구요~ ㅋㅋ


이 자리에 앉아서 열씸히 블로그 했어요

맨 구석자리 완전 명당><

3시간 동안 맘놓고 부담없이~

허리는 아프지만 ㅠㅠ 열포스팅했구요~

와이파이 비번따위 없는점 참고~


중간에 또 치즈케잌 추가주문 ㅋㅋ

아 근데 사진찍기도 전에 아들한테 포크테러..


근처에서 저녁먹고 산책하는 길에

멀리서 봐도 이쁜 제주애월해안도로 큐티파이 카페♬

윗층은 호텔이에요 넘 좋겠죠><

호텔 투숙객은 카페메뉴 10%할인해준대요~

제주 애월해안도로 여유있고 편안한 분위기 카페 찾으셨다면 

해안도로 지나는 길에 들러보면 좋을듯해요 ^^


064-711-7666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10 (신엄리 963)

매일 09:30 - 24:00 연중무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