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퓨터로 인스타그램(sns) 사진 여러장 올리기 방법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8. 1. 5. 22:10

본문

반응형

여러장올리고싶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여러장올리는방법 #컴퓨터로 #간편해 #무료 #예약가능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하는 재미에 폭빠져 하루 1번 이상 업로드하고 있어요~~>.<

저는 주로 디카로 찍은 사진을 노트북에서 작업하는데요, 이걸 또 스마트폰으로 옮겨 인스타그램앱으로 올리기엔 너무 귀찮은거죠

그래서 발견한 가입 필요없는 간단 인스타그램 pc 버전이 야스타그램이에요

  인스타그램 pc에서 사진 올리는 방법 컴퓨터로 사진올리기

야스타그램의 최대 장점은 태그자동완성 기능일텐데요, 그에반해 가장 아쉬웠던건 여러장 올리기가 안된다는 점이었어요


그래서 준비한!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사진 여러장 올리는 방법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스마트포스트라는 사이트에요

인스타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밴드 등 

다양한 sns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어요

https://www.smartpost.kr/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사진 여러장 올리기 기능만으로도 감사한데

스마트포스트에는 컨텐츠 작성 뿐만 아니라

컨텐츠 재활용 예약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저는 예약포스팅을 뜻밖으로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스마트포스트를 사용하면 좋을 사람들

사업자, 연예 기획사, 언론사, 정당, 기업, 정부까지 

어마어마하죠?ㅋㅋ

전 그냥 개인블로거나부랭이지만

간편하게 컴퓨터로 사진 여러장 올리고싶은 맴으로

가입고고!


엇? 근데 이용요금이 있다구요?

무료 이용은 하루에 최대 3회 30일 30회로 제한,

덧글달기, 동영상첨부가 안된답니다

그래서 민구는

하루에 한번은 스마트포스트로 여러장 올리기로 예약해놓구요

야스타그램으로는 추가로 한장씩 올리며 

즐겁게 인스타하고 있어요~


가입은 네이버 아이디로 연동해서

3초면 끝나니깐 편해요


스마트포스트 로그인했을때 처음화면이에요

이제 컴퓨터에 있는 사진을 올리고 싶죠?

아직 안돼요

인스타 또는 sns 계정 로그인을 해야죠 ㅋㅋ

빨간박스의 + 를 눌러서 계정추가하세요


민구는 인스타그램만 하니깐 

인스타그램 계정 추가추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이렇게 다양한 채널을 관리할 수 있는것 또한 꿀이네요

볼매야 스마트포스트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여러장 올리기

드디어 내가 원하는 그림이 뙇!!

내 pc 폴더에서 사진을 여러장 선택!!

두장이 올라갔다니~~ 좋쿠나ㅋㅋ

여기서 사진을 클릭하면 편집기능이 뜨고요

완료해주심되어요



이제 작성해볼까욥~

으아니!!!! 그런데 컴퓨터로 인스타그램 사진 여러장 올리는건 좋은데

이거이거 자동완성 기능이 없네요;;

최대단점입니다그려..

그래도 우측 상단에 스마일 그림 누르면

이모티콘은 쓸 수 있으니 다행

이제 밑에 태그그룹을 추가해볼까요?


자주 사용하는 태그를 작성해놓을 수 있어요

이거 꿀


태그그룹을 생성해 놓으면 

내가 자주 사용하는 태그를 한꺼번에 

불러올 수 있는 개편함


스마트포스트의 또다른 장점

예약기능이에요

노트북 켜자마자 하는일이 예약걸어놓기랍니다


컴퓨터로 sns사진 여러장 올리기방법

스마트포스트 이용하기 알아봤는데요

사진 여러장 업로드 뿐만 아니라

태그그룹 기능, 예약기능,

이밖에 유료회원은 더욱더 풍성한 기능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업은 정말 요긴하게 쓸만한 서비스같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