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베이커리카페 브와두스 제주시 빵지순례 추가요~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1. 4. 00:05

본문

반응형

신상빵집

#노형동주민 #최애빵집임명 #빵순이 #빵지순례 #초콜릿대박 #브런치 #커피 #제주공항근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노형동,연동을 제주공항근처, 신제주라고 하는데요

오늘 제가 사는 노형동에 제주3대빵집에 든다는 아라파파와 주차장을 사이에 두고 새로 생긴 신상빵집(1년 안넘으면 신상으로 치자ㅋㅋ) 베이커리카페 브와두스 넘 좋아서 포스팅하려구요

신제주 베이커리카페 요즘 베이커리카페가 대세인듯 그냥 빵집보다는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빵을 먹고 갈 수 있는 브런치카페, 베이커리카페가 많아서 좋네요 _ 빵순이


이날은 집에가서 먹을려고했는데

넘 배고파서 빨간불 걸렸을때

라이스모닝빵 하나 꺼내먹었어요

:ㅇ 맛잇뜨아~~


맨날 아라**만 가니깐

코옆에 빵집이 생긴줄 모르고

생긴게 그냥 카페같잖아여?

베이커리카페라고 깨알만큼 써있고

브와두스라는 영어는 안친해서 잘 안보구요 ㅋㅋ


겉에서보는것처럼

안에도 카페처럼 생겼어요 충실하게

신제주 베이커리카페 분위기도 좋아보이죠?


그런데 빵집에서 볼 수 있는

집게가 보입니다그려 ㅋㅋ


빵진열대가 뙇!!!!

들어와보고나서 빵집인줄 알았네요

그냥 디저트 카페가 아니라

빵집 더하기 카페에요


빵이 아주그냥 빵집처럼 빵빵해요 ㅋㅋ

모찌식빵 이거 이날 산건데

탕종법?이 뭔진 몰라도

촉촉하고 쫀득쫀득

완.쟌. 부드러워요 

그 모찌떡 느낌나요ㅋㅋ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다

뚤이나 팔~에서 흔한 그런

흔빵말고 아라파파처럼 그런 뭐랄까

빵지순례하는 빵순이들이 좋아할만한

그런빵?

암튼 뭔가 고급진 빵들 ㅋㅋ


신제주 베이커리카페 브와두스는

선물세트가 꽤 많더라구요

제주 선물에 신경좀 쓴듯~

앞집 아라파파는 수제밀크쨈이 그렇게 핫하자나요

브와두스 선물세트도 받으면 좋아할것 같네요~


케잌도 종류 많고!

다 맛있어보이면서

가격도 타베이커리카페와 비교해서

크게 비싸지 않는것 같구.

특히 제주산 타르트 셋트를 강력하게 밀고있는것 같더라구요

맛있어보이죵?


우리 아들램 샌드위치를 자꾸 두개 산다며.. 생떼를

이런.. 아니되느니라

엄마가 그지란다 ㅋㅋ

그리고 너 그거 다 못먹을거면서>.<

엄마는 다 안다 ㅋㅋ


결국 샌드위치는 한개샀지만

이것저것 빵을 한가득 ㅋㅋ

오른쪽 까만 박스에 있는건 딸기타르트에여

딸기딸기한게 으로올~마나 맛있게요?


이날 산 빵 다 맛있기있기없기~!!??

아차차 초콜릿세트도 샀는데

치즈초콜릿이었거든요

징짜맛있어서 입3개가 만48시간 이내로 다먹음요

초콜릿이 이르케 맛있다니

비싸도 종종 생각나서 사먹을듯

누가 선물해주면 하트뿅뿅일듯!!!

이제 곧(?) 발렌타인데이네요!!

이거 선물해주면 진짜 사랑받을 각인데!!!


신제주 노형동 집가까워 진짜 자주갈것 같아요

최애빵집으로 임명하였습니다

따로 임명장은 없습니다

제가 직접 찾아가서 영수증 받아올겁니다 ㅋㅋㅋ

제주시 빵순이 빵지순례 그뤠잇~~~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