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패밀리 레스토랑 루스트 맛있고 착한 가격 칭찬해~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2. 29. 18:19

본문

반응형

제주어딜가나있어!

#가성비 #쾌적한인테리어 #서비스친절해 #아기랑가기좋은 #데이트 #친구랑 #가족모임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패밀리 레스토랑 루스트 제주도에만 노형동을 시작으로 베라체, 제원, 삼화, 서귀포, 시청, 외도, 칠성로, 아라점까지 9개나 있구요, 인천에도 있고 서울에도 있더라구요

전 노형동 주민이라 노형동에만 있는줄 알고 가봐야지 했는데 어쩌다 보니 칠성로점에 다녀왔어요 ㅋㅋ

루스트 칠성로점은 칠성로 햇츠온 매장 건물 2층에 있어요!


제주에선 이미 유명한 

분위기 좋은 패밀리레스토랑 루스트

서비스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고

거기에 착한가격까지!!! 

대만족하고 왔다는요♡♥♡♥♡


제주 패밀리레스토랑 루스트

실내 인테리어도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분위기가 좋으면 맛있는 요리도

더 맛있게 느껴지는법 ~~ ㅋㅋ


제주 패밀리레스토랑 루스트는

아침 10시부터 영업시작이네요

밤 10시까지 식사주문 가능하고요

영업시간이 길어서 더 맘에 드는걸요~


루스트플레이스 메뉴 싹다 찍어왔어요!!

착하고 합리적인 가격 9,900원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니

몇가지 메뉴를 제외하고

 9,900원이라는 정말 착한 가격에 

샐러드, 파스타, 피자, 라이스 등 즐길 수 있어요!

굳굳!


세트메뉴도 있더라는

맘앤키즈세트 깨알같죠?ㅋㅋ

루스트플레이스에는 아기 의자도 있구요

아기동반 손님에게도 굉장히 친절해서

전 정말 감동받고 왔답니다..

다른 루스트는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루스트칠성로점 정말 서비스 친절해요!


제주 패밀리레스토랑 루스트

생맥주가 단돈1천원

실화냐??


루스트 플레이스는 세계맥주, 와인, 빵/케잌을 가지고 올 수 있더라구요

와인 요런데서 사먹으면 넘 비싼데

기념일날 와인은 취향대로 따로 구매해서

 가져가서 마실 수 있다는것

대인배 루스트 ㅎㅎ


병맥과 하우스와인도 있어요~

언제나 도내 최저가로 병맥주를 제공한다는

깨알같은 루스트 

귀여워요 ㅋㅋ


제주 패밀리레스토랑 생맥주 천원도 인상적인데

식사 하나 당 디저트 하나 제공까지!!

하.. 이제 여기 자주올듯 ㅋㅋ


셋트메뉴도 있었지만

우리 일행은 따로따로 시켜봤어요~

먹고싶은것만 쏙쏙 골라 취존~


먼저 나온 카프레제 샐러드

신선한 토마토와 야채,

 생모차렐라 치즈 슬라이스~~

건강건강해~~


다음으로 나온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고소한 크림소스

느끼하지 않고 맛있네욤


찹스테이크 넘 맛있어 꼬기~~


다음으로 흑돼지 돈까스!!!


그냥 흑돼지 돈까스는 9900원인데

5,500원 추가해서 2배로 시켰어요ㅋㅋ

입이 몇개라며ㅋㅋ

루스트 흑돼지 돈까스도 성공적!!


애기들 집어먹으라고 

감튀도 시켜봤어용

역시나 잘먹네요

짜지않고 맛있더라구요~

엄마들은 몇개 못먹고 애기들이 다먹었스요 ㅎㅎ

자식들아 싸랑한돠!!! ㅋㅋ


디저트 아이스크림 바닐라, 요거트맛 

넘나 맛있는것!!!!!!!!

계산할땐 애기들 연말 선물이라며

파랑색 인형도 두당 한개씩 주셨쎄요~~ 

루스트 너~~ 사랑할꼬야~~~


칠성로점 외에도 제주 곳곳에 9곳이나 있으니

지금 있는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도 될듯~

친구모임, 가족모임, 동료모임, 데이트

모두모두 좋아보여~

가격도 맛도 착한 루스트플레이스 제주도민이 추천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