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문호텔추천 켄싱턴제주호텔 강추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1. 23. 00:24

본문

반응형

켄싱턴제주호텔 

가장 좋았던점?


루프탑 R층 수영장♥

스카이피니티

가는방법은?

지하2층 사우나입구에서 수영장 가운을 받은후

(수영복 없는사람은 입구에서 수영복 구매가능~)

사우나로 들어가서

수영복 가져온사람은 수영복을 입고 가운입고 나와서

엘리베이터로 R층 이동! 그럼 수영장이 뙇!



제주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제주~

골프치러 많이들 오더라구요~~

아잉 나두 골프치러 나중에 또 올래 >.<




왜때문에 찍은건지 아무도 모르지만 ㅋㅋ

호텔엔 이런 아트아트한게 많아서 좋당ㅋ




오우 이것은

그 유명한 용두암 되시겟씀

용의 머리가 하늘로 승천하는 바위의 형상... 이라죠

중국 관광객이 많은곳.. ㅋㅋ




어머?

켄싱턴제주호텔

직원들의 서비스에 넘 감탄했어요

룸까지 와서 친절하게 일일이 설명 다~~해주고

궁금한것도 자세히 잘 알려주고예~~




버블버블~~

여행의 피로가 싹~~~

넘나 행복하다요




바닥도 이쁘구나

*




음흠~~

믹스커피 말고요

네스카페돌체구스토~ 이썹~요~




인테리어도 넘 좋았어요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랄까




옷장이 넓어서 옷 많이 가져온 여행자들을 위해서두 좋겠더라구요

신발놓을수도 있구

가운도 입어주고~




귀중품은 금고에 살포시 보관해주고^.^




여깄는거 전부 무료~

부담없이 막 집어먹어용



그럼 당근 다~~~~~~먹어야겠쥬?ㅋㅋㅋ

다 맛있네 ㅋㅋ




더뷰 라운지바에서는

감미로운 피아노연주가 흐르고 있었어요

좋다좋다 으흠?




밖에도 수영장이 있어요

실내랑 연결된 수영장이랑 온천까지~!

느긋하게 여행하는 사람들은 푹 쉬다 가면 좋을거같애요

수심이 얕아서 어린이도 이용할 수 있구~

가족들이 오면 참 좋겠죠!




이야~ 제주제주하다잉 ㅋㅋ




더라운지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어요




숙소 이용객에는 1인당 1개의 음료를 서비스하고 있네요

난 밀크티 친구는 아메리카~노

맛은.. 맛있어!

밀크티 추천해요~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서 좋았어용




제주 서귀포 중문의 켄싱턴제주호텔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와인잔에 삼다수를 따라 마셔도

분위기에 흠뻑 취하는 밤이었어요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