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꾸지뽕 잎 꾸지뽕차 꾸지뽕이 이렇게 좋은거였어?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12. 1. 15:29

본문

반응형

제주_꾸지뽕잎100%

#구찌뽕 #찌찌뽕_아니고 #꾸지뽕 #꾸지뽕잎 #건강 #미용 #굿가시낭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노형 하나로마트에 갔더니 눈에 확 띄는 차가 있길래 사왔어요, 제주어로는 굿가시낭이라고 하는 꾸지뽕!!!

나무 이름이 참 웃긴데 몸에 아주 좋다네요! 

꾸지뽕효능 >> 줄기, 뿌리 모두 약재로 쓰는데 여성 자궁질환, 폐결핵, 신경통, 생리불순, 간염에 좋구요

관절염, 피부병, 습진에 좋다고해요!

열매또한 여러가지 좋다고~ 하나 버릴것 없는 귀한 나무네요^^


제가 구매한것은 꾸지뽕 잎차에요~ 

몸에 좋다고 하니

매일매일 열심히 마시고 있답니다 ^0^


그냥 꾸지뽕이 아니라

제주 꾸지뽕잎 100% 

전통가마솥에 덖어 만든 수제차라니

거기에 마이보틀을 끼워주니(여기서 구매욕 업 ㅋㅋ)

안살수가 없지않겠어요? ㅋㅋ


어쩜, 보틀도 이렇게 제주제주한지!

깨알같은 삼각티백 제주다에

착한제주의 ㅊㅎ 

역시 한글은 아름다워 :)

맘에 쏙~~ 

역시 사길 잘했어 ㅋㅋ


티백은 깔끔하게 비닐에 밀봉되어 있어요

꾸지뽕1g


삼각티백도 친환경이라

서너번 우려먹어도 된다네요


딸려온 마이보틀에 

매일 세번 이상 우려마신답니다!


바닥에 BPA FREE 써있는거 보니

따뜻한물 담아마셔도 됨!

완전 펄펄 끓는건 넘 뜨거우니

찬물 : 뜨거운물 = 3:1 로 하면 

저한텐 딱 먹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주다 꾸지뽕잎차가 

금방 우러나오는 편인것 같아요~

맛은 녹차비슷한데..

 쫌 더 몸에 좋은 느낌?ㅋㅋ


티백에 실을 뚜껑밖으로 빼면

물이 새니깐 종이부분만 떼어내서

위 사진처럼 고정시키면 좋아요~


외출할때도 뜨뜻하게 챙겨가니

추운 계절 손도 따숩고

몸도 따숩고

건강해진다니 더욱 좋네요~


제주다 꾸지뽕차 말고 조릿대차도 있던데 

검색해보니 조릿대도 굉장히 좋군요!!>.<

특히 제주도산 조릿대가 좋다니

얼릉 겟하러 가야겠슝~

몸에 좋은 꾸지뽕차 

쌀쌀한 이 계절에 넘나 추천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