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반찬가게 도시락 전문점 민들레식탁 화학조미료 안쓰는곳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1. 23. 23:42

본문

반응형

삼삼해

#신제주 #제주시 #반찬가게 #수제반찬 #도시락 #반찬맛집? #김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오늘 정말 춥네요;;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셔요 :)

감기에 걸리지 않으려면 무엇보다 면역력이 좋아야 하죠, 면역력을 높이려면 삼시세끼 든든하게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것 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텐데요

저는 원래 아침밥을 잘 안먹었지만, 둘째 출산하고 몸이 예전같지 않아서 한의원 갔더니 원장쌤이 말하길, 똑같은 밥을 먹어도 아침>점심>저녁순으로 우리몸에 기를 보충해준다며 꼭 아침을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아침을 먹으려면 밑반찬이 충분해야 밥차리기 귀찮은 아침시간에 뚝딱 먹을 수 있잖아요.. 당장에 우리집 냉장고를 보면? 대략난감^^;;

너무 바쁘거나 혹 몸이 안좋아 반찬만들 여유없을때, 제주시 반찬가게에서 사먹는게 훨씬 이득이겠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종종 가는 신제주 반찬가게 민들레식탁 소개하려고해요~


위 두 사진은 제가 찍어놓은게 없길래

민들레식탁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노랑색 민들레처럼 샛노랑 간판이 인상적인

제주시 반찬가게 민들레식탁

인테리어 깔끔하고 깨끗하답니다


반찬 담긴 용기도 깔끔하죠

저번에 감기걸려서 골골거릴때 사온 반찬들이네요

알감자조림/치킨쌈무말이/간장두부조림

깻잎순무침/시금치깨소스무침/콩자반

총 19,500원어치에요


화학조미료를 안쓰는곳이라그런지

반찬들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삼삼해요

 

저는 밑반찬 위주로 사지만 

제주시 반찬가게 민들레식탁은

도시락도 취급해서 

이날은 치킨쌈무말이라는 

특별한 메뉴도 있었어요

이것 참 별미네요!


간장두부조림은 돌쟁이 딸램이 

정말 좋아하지요


나물 종류는 정말..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영역인데요

어쩜 이렇게 맛있게도 팍팍 무치시는지!


밑반찬에 콩자반이 빠질 수 업죠!

다른 반찬 하루 이틀이면 다 먹어도

콩자반 만큼은 일주일 거뜬히 갑니다 

효자반찬


요긴 시댁식구들 내려왔을때

급하게 구입한 반찬들이네요

유채나물이 있길래 사봤는데

맛있더군요!


메추리곤약장조림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죠


내가 하면 이맛이 안나...ㅠㅠ


두부조림은 제가 집에서 따라해봤는데

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



민들레식탁 메뉴가 아주 다양한데요

마른반찬부터 젓갈류, 조림, 장아찌, 무침, 김치까지!!

그런데 이 많은 반찬들이 

항상 있는건 아니에요


카카오스토리 민들레식탁에서는

 매일 다른 반찬을 업데이트 하고 있어요

여기서 오늘의 반찬 확인하고 

포장주문도 하더라구요

*

보통은 제가 직접 만들어서 

우리가족 맛있는 반찬 마련하지만

가끔 너무 바쁠때나 몸이 너무 피곤할때, 

급할때가 있잖아요^^

대형마트에서 3개 만원하는 반찬은 

제 입맛엔 별로더라구요..

*

화학조미료를 일절 쓰지 않는 

제주시 반찬가게 민들레식탁은

제 입맛에 꼭 맞아서 자꾸 찾게 되네요 

대체로 삼삼해서 아이한테 먹이기도 좋구요

신제주 반찬가게 찾으셨다면 

민들레식탁 추천드립니다 :)


제주시 국기로 29(연동)

010-3901-0134 / 064-745-1515

월-금 오전 11시~오후 8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