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한경 저지리 창고형 카페 뉴저지카페 감귤밭 감귤창고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11. 18. 08:30

본문

반응형

저지리의_뉴저지

#제주도카페 #한경면카페 #저지리카페 #뉴저지카페 #감귤창고 #감귤밭 #창고형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에 뉴저지카페가 있습니다 

겉모습은 뉴저지와 거리가 멀어보이지만 문을 열고 들어가면 뉴저지 맞습니다 ㅎㅎ

찾기 좀 힘들어서 전화까지 해서 힘들게 찾아간 곳인데요 

한번 가볼만 한것 같아요! 그동안 가본 카페와는 전혀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뉴저지 카페 

이름 너무 웃긴거 아입니까?

여기 동네 이름이 한경면 저지리거든요 


원래는 감귤창고였다고 하는데요

왜 이런델 오자고 했을까 약간 후회했지만

검은 문을 열고 들어간 순간 그 후회 취소요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내 심장을 후려치는 글귀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했다.

진짜 고생한 내맘 어떻게 알고 ㅋㅋ

이거 보고 이날 피로가 싹 풀림

카페 이름부터 인테리어 센스까지 

깨알같이 넘나 웃김

이거 제주도 창고형 깨알카페네 ㅋㅋ


아 넘 고생한 우리들은 주문부터

아,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 수석바리스타 계심

나중에 언젠가 가게 된다면 드립커피 맛보기


뉴저지카페 메뉴

커피, 드립, 음료, 케잌, 머핀, 맥주, 와인 등

종류 많아요

수제생맥, 제주맥주, 대동강맥주 

신선해요


해피아워 낮4시~6시 모든 주류 20%할인 

좋아요

추가메뉴 딸기라떼, 로얄밀크티, 뉴져지 선셋 

궁금해요


제주 한경면 저지리 뉴저지카페

창고형 카페 

내부는 이게 다에요 ㅎㅎ

사진 왼쪽이 아까 그 까만 문

오른쪽이 아까 그 감귤밭 보이는 격자 창

아주 직사각형 네모 반듯한 

감귤창고입니다

감귤창고를 카페로 만들다니

독특하면서도 재밌어요


인생샷 몇개 건졌어요 ㅎㅎ


안에 있는 저 나무 조화 아니고 생화에요

울 아들 만지고 놀다가 한소리 들었어요;;

자꾸 만지면 스트레스 받아서 죽겠죠? ㅠㅠ


사진놀이 하다보니 어느새 음료가 나왔어요

뉴저지비엔나, 딸기라떼, 깔라만시에이드, 

핫밀크초콜렛, 라떼


딸기에이드 초딩입맛이라더니

초딩이 아주 맛있게 먹네요 

깔라만시 에이드는 상콤 터져요


커피 예뻐요

잔도 예쁘네요

하트는 쫌 똥그란 하트네요ㅋㅋ


달달하고 맛있는 라떼


크림 한가득 뉴저지 비엔나

저는 크림을 섞어먹어요

크림이 넘쳐흐름 츄릅

커피 맛있어요!


한경면 카페 저지리 카페 뉴저지카페

딱 요기가 인스타에서 핫해요


바로 앞이 감귤밭인데

규모가 4천평? 굉장히 넓어요


바람불고 추웠지만 밖에서도 찍어봤어요

ㅋㅋ 지금생각하면 웃기네요


이날 제주도 한경면 저지리

뉴저지 카페 앞 하늘

너무 멋있는거 아닙니까???


감귤밭의 지는 해를 바라보며

달달한 연인, 친구와 데이트 추천이요

겨울에 흰눈이 소복이 쌓인 풍경도 

멋스러울것 같네요>.<

이상 제주도 이색카페 

제주 한경면 저지리의 뉴저지카페 였습니다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2960 

064-773-7088 

매일 11:00 - 23: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