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춤추는 왕만두 땡초김밥 도남점 구제주 만두집 맛있네!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1. 13. 12:27

본문

반응형

입속에서_춤을춰

#춤추는왕만두 #샐러드돈가스김밥 #맛있업 #제주만두가게 #구제주만두 #김밥 #포장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도남동에 만두집이 새로 오픈해서 갔었는데 아주 맛있더라고욥~

제주 춤추는 왕만두 도남점이에요~! 

원래 만두가게 바로 맞은편에 맛깔참죽에서 이유식 사다먹는데요, 죽 사러 가는날이면 꼭 만두도 같이 사다날라먹는답니다  제주시청근처에요!


춤추는 왕만두

왕만두, 그냥만두, 새우만두 등 다양한 만두는 물론이고

김밥이 땡초김밥, 야채김밥, 야채날치알, 야채치즈, 야채멸치고추, 

야채고추, 웰빙김치, 샐러드돈가스김밥 등 다양하게 있는데

김밥도 꽤나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


춤추는 왕만두 체인점같은데

인터넷 검색해도 뭐가 안나오네요?

암튼 30년 노하우 수제손만두

춤추는 왕만두라고 합니다


춤추는 왕만두 땡초김밥 도남점 

왼쪽부터 샐러드돈가스 김밥, 새우만두, 고기왕만두 입니다


샐러드 돈가스 김밥 진짜 강추요

김밥이 커서 비닐장갑 주는데 

손으로 집어먹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샐러드 소스랑 돈가스랑 잘어우러져서 

흔히 먹는 김밥하고 색다른 뭔가 상큼한맛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단체 행사 때 요기 김밥, 만두 아주 좋아 보여요


어른 주먹만한 왕만두 ㅋㅋ

맛있답니다!


새우만두에 통새우가 뙇!!!!!!

새우가 꼬돌꼬돌 씹히는게 맛잇쪄요

비닐장갑으로 먹으니깐 편하고 좋네요


냉동시켜놓은 한치 삶아서 같이 먹었어요

오늘 저녁 이걸로 끝!


주소  제주시 신성로 77(도남동)
전화  064-722-5791
영업시간  오전6시30분 - 오후10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