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평대리 맛집 벵디 돌문어덮밥 그리고 돈가스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1. 12. 19:15

본문

반응형

비주얼갑

#이게뭐라고 #문어문어해 #돌문어덮밥 #돈가스 #벵디 #평대리맛집 #구좌맛집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평대리 맛집 벵디 다녀왔어요, 벵디가 뭐시여?

'벵디'는 '벌판'의 제주도방언이에요, 구좌읍 평대리쪽이 너른 벌판같은 지형이라 벵디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제주 지역의 특색있는 이름과 걸맞게 음식도 제주제주 하답니다 :)

갈땐 모르고 간건데 여기 테이스티로드,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더라구요 기대기대 ^^


브레이크타임 오후 3~4시 있어서

 4시에 전화해서 5시로 예약하고 갔어요


바로 바닷가 앞이라서

자리만 잘 잡으면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며 먹을수도 있답니다 

캬~~


입구쪽에서 안쪽으로 쑥 들어가면

이렇게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메뉴만 찍은 사진이 없어서

위 사진을 편집함 ㅋㅋ

뿔소라톳덮밥 이런거 좋은데~

유명하다는 돌문어덮밥 안먹어볼수없어서 시키고

 아이때문에 치돈시켜봤어요


기본 찬은 무난무난..


평대리 맛집 벵디 

치즈돈가스 맛있구요

아이도 참 잘먹었어요


돌문어덮밥 전문점 벵디

주력 메뉴 돌문어덮밥

문어가 반마리 ㅎㅎ

다리 4개를 가지런히 이쁘게도 플레이팅하셨군염

제가 올해 문어에 꽂혀서

문어라면 눈에 불을켜고 달려가요 ㅎㅎ


문어를 통으로 손님상에 내었다가

사진 찍고나니 가위로 잘게잘게 잘라주어요

이게뭐라고...

 그냥 문어를 이쁘게 펼쳐놓았을 뿐인데

이렇게 유명해지고 

맛은 그냥 문어맛인데요

그냥 되게 중독적인 맛은 아니고 그래요 ㅋㅋ

뭐랄까..

제주까지 여행 왔으니 

제주바다보며 유명한거 먹고 사진찍는맛 아니겠어요?


맛있게 냠냠 싹 비웠어요 

6살 아들이 하도 많이 먹어서

이제 3개 주문해야할판이에요


제주 평대리맛집 벵디

바로 앞이 이렇게 해안도로에요

멋지죠?


그런데 이렇게 주차할 곳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안도로의 자전거도로에 주차한 

나쁜 차.. 보기 안좋았어요ㅠㅠ


벵디 옆쪽으로는 빨간 빈백 카페 마니와

톰톰카레가 있는데

모두모두 sns핫플이죠..

카페마니는 음료가 지나치게 비싸더라구요.. 깜놀

톰톰카레는 기회되면 가보고 싶네요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08(평대리) 

영업시간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매주 목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