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에코랜드 곶자왈 숲 속 기차여행 가도가도 좋구나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11. 11. 08:30

본문

반응형

지금이_가장_좋을때

#에코랜드 #힐링 #곶자왈 #제주도기차여행 #소풍 #제주여행 #도민할인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라는 땅을 처음 밟았을 때가 벌써 3년 전이네요..

8월 한여름 제주도의 뜨거운 여름날 땀 뻘뻘 흘리며 에코랜드에 처음 가봤는데요, 너무 더웠지만 그 더위가 무색하도록 만족스러워서 누가 제주도 여행지 물어보면 꼭 추천하는 곳이 되었죠

그 후 제주도민이 되고 며칠 전 또 다녀왔는데 역시나 좋더라구요!

제주의 가을이 그냥 흘러가는게 아쉬웠는데 제주 곶자왈 에코랜드에서 단풍도 실컷 보고 예쁜 꽃과 맑은공기 등등!! 힐링의 시간 보내고 왔어요~


제주 에코랜드

이름부터가 힐링각 ㅋㅋ


매표소에서 제주도민으로 티켓팅

성인 요금 12,000원


우린 도민이라 9,000원

근데 지금 녹색창에 에코랜드 검색해 보니

동절기라서 그냥 네이버 예약으로도 9,000원이네요!

제주도에 수많은 **랜드가 있지만

여긴 정말 입장료가 아깝지 않은곳이랍니다!


제주도 가족여행 추천 에코랜드는

한라산 곶자왈 숲속을 기차타고 달릴 수 있어요!

다리 아파서 걷기 힘든 저나, 어르신들^^

넘나 편하고 행복한것!

기차를 몇년만에 타보는지!

요거이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을 모델화하여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라고!!(출처_에코랜드홈페이지)

30만평의 곶자왈 원시림을 

기차타고 체험할 수 있는 테마파크 에코랜드

그냥 덜컹거리는 기차에 앉아서

빨강 노랑 단풍 바라보는것만으로

힐링 :)


이날 11월 초 평일이었는데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가족여행이 가장 많았어요


에코랜드는 출발 및 종착역인 메인역과

1. 에코브리지역

2. 레이크사이드역

3. 피크닉가든역

4. 라벤더, 그린티&로즈가든역

구성되어 있어요

보통 첫번째 역에서 내려서 두번째 역까진 걸어가고

세번째 피크닉가든역에서 내려서 아이들 놀이터에서 놀거나

에코로드 트래킹을 해요

 네번째이자 마지막역에서 꽃을 구경하고 끝난답니다


첫번째 역인 에코브리지역에서

수상데크를 지나게 되고

범버보트 등 액티비티도 있어요

여름에 왔을땐 줄서서 기다려

아빠랑 아들 탔는데 무척 재밌었답니다


에코랜드 하면 떠오르는 풍차~

처음 갔을 땐 풍차 안에도 들어가 보고

그랬는데 두번째 가서 그런지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그런지

그냥 풍차가 내앞에 있는것 만으로 힐링 ㅋㅋ


레이크사이드역 부근의 삼다정원엔

가을 제주의 갈대가 일렁이네요^^

새별오름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곶자왈의 갈대밭이에요


건물도 이쁘고 이정표도 멋지고

사진도 넘 잘나오고 

오길 잘했다 ♥


피크닉가든역 도착~

여긴 비눗방울을 쏴줘요 ㅎㅎ

옛날에 왔을때 진짜 김밥도시락 싸왔었는데

넓은 잔디밭이 있고 언덕을 넘어가면

아이들 놀 수 있게끔 놀이터가 아주 잘돼있어요


요 앞엔 음료, 아이스크림, 피자를 파는 카페가 있어요

노랑노랑한게 피크닉느낌 돋네요


전 다리가 넘 아파서 못돌구

그냥 앉아있었어요ㅋㅋ


마지막 역 라벤더,그린티,로즈가든

꽃마차도 이쁜데 깨알같은 사슴?노루? ㅋㅋ


돋보이는 노랑노랑

단풍이 아주 예쁘게 들었네요

사진에 색감이 덜느껴져서 넘 아쉬워요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쁘답니다~


그린티 로즈가든역에선 국화축제가~

축제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그냥 국화꽃이 많다고나할까?ㅋㅋ

여긴 사진찍기 정~말 좋으니까

인생샷 건지려면 꼭 가봐요^^


그린티로즈가든역 다리 위에서 바라본 에코랜드 기차


빨강, 노랑 단풍과.. 기차라니!

제주도 가족여행 에코랜드는 힐링입니다


같이 간 언니는 1년에 한번씩 꼭 간대요>.<

나도나도!ㅋㅋ


처음 출발했던 곳으로 되돌아오면 도착입니다

나가는 길에 고기국수 현수막을 보구

레스토랑이 있는걸 알았지만

우린 교래까지 온김에 닭먹으러 갈꾸닭! ㅎㅎ


앗차차

기프트샵을 빼놓을 수 없죠ㅎㅎ

풍차, 기차가 인상적이었는데

울딸램이 강아지를 집어들고 안놓길래

강아지 12,000원주고 사줌요

껄껄껄


에코랜드 곶자왈 숲 속 기차여행 가도가도 좋구나.

여름, 가을 가봤으니 봄, 겨울도 가봐야 하겠어요 ^^

*

에코랜드는 한라산 곶자왈 숲이라서 

한여름을 제외하고 춥답니다

외투를 준비하거나 따뜻하게 입으세요

제주시내와 날씨가 달라서 흐리고 비올수도 있어요 

봐서 우산이나 우비 챙기면 좋아요

*

기차에 유모차를 가지고 탈수는 있지만 

공간이 좁아서 휴대용이 적합해 보입니다

제주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064-802-8020 

 매일 08:30 - 17: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