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문 흑돼지맛집 삼미흑돼지 뼛속깊이 전해지는 제주 흑돼지의 맛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 21. 14:59

본문

반응형

제주에 쎄고쎈 흑돼지 맛집,

어디로 갈지 퍽 고민이시죠?

#중문흑돼지맛집

꿀꿀

제주도는 관광지이고 또 흑돼지가 워낙 유명하니깐

어느 흑돼지집을 가든 다 맛있기 마련이에요^^

(민구=제주도민생각)

하지만!


숙소를 서귀포 중문으로 잡았다면

삼미흑돼지 강추!

너무너무너무~~ 추천합니다!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시원한 통유리창의

첫인상부터 좋았는데요,

사장님 직원 서비스에 또 감동

그 무엇보다 흑돼지맛에 감동의 눈물이

츄르륵~~

했다는거 아니겠어요?ㅋㅋ



가격은 흠.. ㅋㅋ 이렇구요!

사진에 메뉴판에는 소면이 한자만 있지만 (맞죠??)

소면(국수)가 5,000원~

사람들이 넘 나와서 큰 메뉴판은 못찍었어요^^;;


흑돼지 2인분 소면1개 공기밥2개

주문이요~!!!




제일먼저 흑돼지 1인분 척! 얹어줍니다~

그래! 니가 흑돼지다 이거지!

맞네 털이 까맣다!!

흑돼지 농장 직영 식당이라 믿을 수 있쬬!




연탄불에 구워먹는데요!

연탄불이 골고루 고기를 익혀줘 좋더라구요~!




기본찬으로 샐러드랑 소라가 나와요!




어쩜 샐러드에 뭘 넣은거니?

소스가 새콤달콤 넘 맛이쪄




소라두 먹기좋게 잘 손질해나오구요!

어쩜.. 초장에 찍어먹었더니 쫄깃쫄깃 존맛 ㅋㅋ





넌 언제 익니

옆태도 어쩜 이리 군침도니




화장실도 깨끗^^




기본으로 나오는 전두 참 맛있더라구요

쌈채소는 무한 셀프리필~~~




가지런~~

직원이 바로 옆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기워주는건 기본!!!

1인분은 먼저 우리 테이블에서 굽고

나머지 1인분은 다른 테이블에서 구워서

우리가 다 먹을때쯤 바~로 우리테이블로 갖다줘요!

끊기지 않고 먹을 수 있는거죵~@.@

좋다좋다~~




파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

진짜맛잇어!!!!!!!!!!!!!!!!!!!!!!!!!!!!!!!!!!




제주도사람은 해장을 국수로 해요!

ㅋㅋ 저도 제주도사람다됐죠?




공기밥2개도 싹싹 긁어먹었는뎁

난 왜 술도안먹었는데 해장한다고 국수를 시킨거니?

맛있으니까!

ㅋㅋ



중문관광단지 입구라서 찾기두 쉽고!

버스정류장에서도 가까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