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일본가정식 이자카야 아라동 맛집 신세이카이 엄지척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1. 5. 21:06

본문

반응형

취저

#맛있어 #친절해 #깔끔해 #깨끗해 #혼밥 #혼술 #데이트각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신랑이 주말에 잠깐 회사 나갈일 있어서 아라동 베라체 맛집 신세이카이에서 뜻밖에 외식 하고 왔어요!

이욜~ 신랑이 저한테 맛집으로 처음 칭찬받은 날 :)

제주시 일본가정식 하면? 신세이카이 강추해봅니다~

아기의자도 있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맛이 엄지척!이었던!


아라동 베라체 맛집은 모두 새거새거해서

더욱 취저 ㅎㅎ

주차는 식당 뒷편으로 공영주차장 있어요~


휴일 늦은 점심때였는데

커플의 데이트/ 친구 /가족외식 등

다양한 사람들~

아기 의자 있어서 울 딸램도 걱정없었어요


인테리어 넘나 취저

식당 한가운데는 수족관으로 보이는 

독특한 인테리어에 

식물들 모두 내가 갖고싶은 것들.. ^^

특히 아가베는 요즘 굉장히 핫한 공기정화식물이죠~


룸형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테이블이 다양하고 

보기보다 많더라구요

특히 바형태의 테이블이 있어 

혼밥도 무난할것 같아요!


여긴 완전 주방을 한가운데

아예 대놓고 개방해놓았어요

모두 스뎅스뎅한것이 

굉장히 깨끗함은 물론이거니와

음식 만드는 모습도 한눈에 보여요~

지금 제가 주문한 연어와 

돈까스 덮밥 준비중이신듯 ^^


아라동 맛집 신세이카이 일본가정식 메뉴

신세이카이는 낮엔 일본 가정식

밤엔 이자카야로 운영되는데요,



일본가정식 메뉴는 하루 총 300인분 한정판매로

점심 150인분, 저녁 150인분씩 판매하고 있었어요

연어는 싱싱한 노르웨이산 생연어만을

그날그날 손질하여 하루동안 숙성시켜 사용... 

츄릅 <- 침흘리는소리

일본 가정식 신세이카이에는 

규동, 가츠동, 

믹스동, 찹스테이크동, 사케동까지!

다양다양한 덮밥정식이 있어

입맛대로 골라서 시키면 되겠습니다!

전 연어(사케동), 돈까스덮밥(가츠동)으로 시켰어요!


이자카야 메뉴 또한 아름답네요..

이상민이 즐겨먹는 연어머리구이부터

연어조림, 연어사시미 

새우버터야끼, 문어초회, 새우튀김

우삼겹숙주볶음 캬~~

통마늘 소고기샐러드 등

이자카야 치고 가격도 넘 착한거있죠

가성비까지 철철~~

이자카야 메뉴 주문은 오후6시부터 가능하네요!


물주전자도 스뎅스뎅>.<

유리컵은 8각형이네요 유니크해!ㅋㅋ


아라동 일본가정식 신세이카이 

사케동 정식입니다!

연어덮밥에 흑돼지돈가스, 샐러드, 문어초회,

계란찜, 된장국, 첫갈, 요거트 구성이에요

완전 푸짐해>.<


연어연어한 덮밥

싱싱한 생 연어가 가득!!

연어는 사랑입니다 ♥


연어덮밥을 시켜도 

사이드로 돈까스 3점이 나오니

좋더라구요!!


신랑이 시킨 가츠동 정식이에요~

요긴 연어사시미가 뙇!!!


여긴 어디? 제주도 ㅋㅋ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일본식 돈가스덮밥 정식 

엄지척~~

아이가 정말 잘먹어요!


문어귀신

문어초회 내꺼 신랑꺼 싹쓸이 했어욥


샐러드 빠지면 섭하쥬

상콤달콤 소스에 냠냠


요구르트를 주는데

수제 요구르트라 막 달지않고 건강한맛!

요건 2살 딸램이 잘먹더라구요,

아줌마인 내가 집에서 만들어서

애들 먹여줘야 하는데 ㅠㅠ

씽크대 어디 쳐박혀있는 요구르트 제조기.. 

다시 찾아서 해봐야겠어요 ㅎ


일본식 계란찜은

굉장히 부드러운게 특징이죠?

신세이카이 계란찜도 부들부들~~

근데 제입맛에 좀 달더라고요. ^^;;;

아이들은 참 잘먹음요


미친듯이 흡입하였다고..합니다 ㅎㅎ


아라동 신세이카이

제주 일본가정식

추천추천이요~~


일본가정식 X 이자카야

신세이카이

밤 12시까지 하구요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참고해요~

주소  제주시 승천로 66(아라2동)
전화  064-755-7342
영업  오전 11시 - 24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4시 - 5시
매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