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라동 카페추천 아늑한 분위기 카카듀 제주도민일상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11. 3. 14:54

본문

반응형

따뜻한 분위기

#제주도민일상 #데일리 #아늑해 #제주도카페 #제주중앙여고근처 #아라동 #이도동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가 노형동 주민이라 거리는 좀 있지만 자주 가는 카페 중 하나로, 이도동에 위치한 카카듀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갈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가득인데 꼭 한자리씩 남아서 커피 마시고 쉬고 갈 수 있는 카페 카카듀!!!


격자 창이 인상적인 카카듀

간판도 아주 작아서 처음엔 

여기가 카페인줄도 몰랐던곳이에요 ^^


갈때마다 항상 점심 식후에 가는데요

항상 사람들이 가득가득이에요

진정으로 제주도민이 즐겨찾는 카페랍니다


큼직한 격자창이 감성 돋네요 ㅎ

카카듀 앞도 카페인데요, 분위기가 달라요~

카카듀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라면

바로 앞 카페 어반르토아는 

도시적이고 차가운 느낌?


두곳 다 가봤는데 

전 아늑한 분위기의 카카듀가 

조금 더 좋네요..


제주시 카페 카카듀는

빵도 판매하고 있어요~


브라우니며 초코파운드, 초코칩 쿠키까지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죠?


사실 제주시 카페 카카듀는

탑 처럼 쌓인 녹차빙수

요게 유명한데요~

여름이면 테이블마다 쌓여진

 녹차빙수탑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ㅎㅎ

이밖에 와플, 샌드위치, 허니버터브레드까지

브런치나 간식으로도 좋을듯


커피 외에 음료도 굉장히 다양해서

더 자주 찾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 아줌마들의 주문은

아이스 카페라떼 2, 바닐라라떼1 입니다~

짝짝짝!!!

넘나 맛있게 생김~~


저도 커피좀 배워보고 싶어요~

특히 라떼아트에 관심이 많답니다


넘 이쁘게 나왔어요~~

아까워서 어찌 먹나요? ^^

하지만 열심히 수다떨면서 

한방울도 남김없이 다 마셨답니다 ㅋㅋ

064-721-3373

제주 제주시 박성내서길 18

매일 11:00 - 23:00 

일요일 휴무

아라동인줄 알았는데 이도2동이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