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청 카페 추천 코너커피 수제케잌과 디저트 그뤠잇~!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10. 27. 12:30

본문

반응형

데이트고고

#수제케잌 #디저트 #제주시청맛집 #제주시청카페 #구제주카페 #제주도카페 #제주도디저트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의 대학로라고 불리우는 제주시청 다녀왔어요!!

제주대학교 바로 앞은 아니지만.. 제주대생이 많아서 대학로라고 부른다고 알고있어요

제주도 사람이 이 거리를 다니다보면 아는사람은 꼭 만난다고 하네요^^

어디든 시청앞은 핫플이죠? 제주시청 앞엔 맛집, 술집은 물론이고 카페, 옷가게, 악세사리, 인형뽑기방 등등.. 제주도 1등 번화가입니다!!  주차가 어려워서 그렇지 시간 금방 가더라구요^^;;


점심먹고난 뒤

다음 스케쥴 시간이 남아서

시간도 때울겸 카페 찾아간건데요

아무 정보 없이 그냥 지나다가 

두세군데는 패쓰하고

느낌 가는대로 들어간 

제주시청카페 코너커피 :)

결과는 성공적


이얍

제주시청카페 코너커피는

수제 디저트가 맛있는 곳이었어요!!

예쁨가득 머금고 기다리는 머핀들이며

수제케잌들이 넘나 맛있어보여!

점심때 조금만 먹을걸 후회하기는 또 처음 ㅋㅋ


전 개인적으로 제주도까지와서

프랜차이즈 가긴 참 싫더라구요 

이렇게 홈메이드 수제케잌, 음료가 맛있는데!

시그니처로다가 딸기라떼 시켜봤어요!

커피 좋아하시면 콜드브루와 핸드드립도 있어요!

메뉴판 글씨도 직접 쓴거 

넘나 귀요미 ㅋㅋ


케이크도 시켰는데

이름 생각안나는데 

케이크 58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


제주시청카페추천 코너커피는

매장 입구쪽 한편으로 옷가지와 

악세사리를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냥 뭐 구경만 했지요 ^^;;


카페 한쪽으로 길다란 연못?이 있어요!

폴딩도어 초ㅑ르를~~ 열어놓고

물고기랑 거북이가 완전 자연자연하당ㅋㅋ


카페 인테리어며 분위기 넘좋죠>.<

데이트하는 연인들이 아주 좋아보이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아서 잠깐 사람들 빠질때 찍고 

갈때 또 찍고 그랬어요 ㅋㅋ

넘 이뻐서말이죵

월플랜트, 드라이플라워가 

러블리한 분위기 사랑이 퐁퐁~~



당신의,

나의,

수제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잌이네요

달달한 블루베리 가득가득에

부드럽고 달콤한 치즈 풍미가!!

밑에 시트는 당근케잌이었어요!!

와 진짜맛있어요

진짜

커피랑 먹으면 진짜 환상적일듯


딸기라떼

딸기반 우유반 ㅋㅋ

좀 비싼가 싶었는데 

딸기를 이렇게 퍼주니깐 이해해줄게요 ㅋㅋ

카페라고 해서 커피만 팔면

커피 못마시는 사람 넘 서러운데

코너커피는 커피 말고도 

음료가 아주다양해서 좋았음요


분위기 좋고 수제케잌이 넘나 맛있는 

제주시청 카페 코너커피

연인과 함께 달달한 데이트 각인데!

제주시 광양10길 12(이도2동)

064-753-1379

9:00 - 2: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