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신촌 카페 분위기깡패 남생이못 옆에 헬로남생이 :)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10. 23. 23:29

본문

반응형

제주 조천읍 신촌리 분위기깡패

#나야나 #셀프웨딩 #웨딩스냅 #옥상전망 #한라산뷰 #바다뷰 #남생이못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가 다녀온지는 무려 2달이 지났지만 아직 영업을 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된(인스타 보고 알았어요ㅎ) 제주 신촌 카페 헬로남생이 포스팅 해보렵니다^^;;

그땐 여름이라 빙수를 먹었는데 빙수는.. 지금.. 안할 수도 있겠네요;;;

그치만!! 워낙 카페가 분위기깡패라 빙수 말고도 뭐든 맛있을걸로 예상하며..


제주 신촌 카페 헬로남생이

삼양 쪽에서 저녁먹고 

늦은 시간에 방문했어요

아마 밤9시였을거에요

제주에 이렇게 늦게까지 여는 카페가 

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하며 갔는데요

뭐 이런곳에 카페가 있다는지 

투덜대며 갔던 기억이.. ㅋ

왠지는 가보심 알아요 ㅋㅋ


근데 카페 건물 외관부터가

범상치 않더니

알고보니 남생이를 형상화하였고,

실내인테리어는 완전

분위기깡패


여름은 빙수의 계절..

가을에 쓰는 여름 빙수 포스팅이라니..

암튼 여기 빙수가 맛있다고 하길래 

간거였어..^^;;

이 시점에서 중요한 사실하나!!(화제전환)

닫는시간 오후 11시라는거~~


빵과 케잌류가 아주 맛있다는 소문..


헬로남생이 메뉴


이런이런.. 

아무래도 빙수는

 여름에만 판매하는 모양이네요^^


전 팥빙수를 먹어보았는데요

모든 빙수 기본 2인 기준이라 초큼 아쉽..

빙수 1인에 디저트 먹으면 더 좋을걸..


팥빙수 비주얼 일단 합격이고요

유기그릇 놋그릇이라서 

빙수가 더 잘 안녹는듯 했어요

차가움이 잘 유지된달까


사르르 녹는 우유 눈꽃과

푸짐한 팥, 떡이 아주 성공적이었다는!


맛있어서 팥빙수 얼른 퍼먹고

밖으로 나왔어요!

요기서 가끔 미니콘서트도 한다네요


요건 옥상에 올라서 찍은 사진이에요~

잔디밭 진짜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딱!

제주제주한 돌담으로 되어있어

웨딩스냅도 많이 찍는것 같더라구요

밤에 가서 한라산뷰는 못봤지만

바닷가에 한치잡이 배의 불빛이 환할걸 보니

바다뷰도 나오고 

탁트인 전망이라

낮에 오면 또 색다른 매력이 있을것 같아요


제주신촌카페로 헬로남생이 추천하는 이유는

카페 바로 앞에 남생이못이라는 연못이 있는데요

실제로 남생이가 살고있다는것!

낮엔 직접 볼수도 있다고 해요~!


제주 사진찍기 좋은 카페

분위기깡패 헬로남생이에서

우리가족 인생샷도 여러장 건졌어요~


조명이며 아기자기한 소품이며 넘 이뻐서

통째로 전세낸듯 사진찍으면서

 휘젓고 다녔어요 ㅎㅎ

늦은 밤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가능했던일>.<


헬로남생이 인스타 방문해보니

가을을 맞아 입간판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티라미스라떼

아몬드크림라떼

단호박고구마라떼!!!

이름만 들어도 가을가을해:)

이번 가을에 꼭 먹고 

꼭 빨리 포스팅해볼게요 헤헤


인스타 구경간김에 

남생이못에 남생이 사진도 퍼왔어요

맛점 후 갈만한 제주 신촌 카페

겨울 되기전 얼른 또 가서

인증샷좀 남겨줘야하겠어요~

 

제주시 조천읍 원당북로 197-20(신촌리 2493-1)

064-784-7300

매일 10:30 am - 11:00 p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