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대해수욕장 카페 평대리 헤이헤이마이마이 제주제주해 :)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10. 13. 15:00

본문

반응형

인생샷

#평대해수욕장카페 #제주느낌 #제주제주해 #평대리 #헤헤마마 #제주도카페 #구좌읍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여름에 다녀온 평대리카페 헤이헤이마이마이

제주제주하고 괜찮았었는데 깜빡하고 있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평대해수욕장은 처음 머물러봤는데요, 아담하고 조용하고 괜찮더라구요!

사람많은 관광지 해수욕장만 가보다가 이렇게 작은 해변 와보니 새롭기도하고..

사람도 별로 없어서 마음이 좀더 여유로워지는건 느낌탓일까요?ㅋㅋ


평대리 평대해수욕장 바로 앞 카페

hey hey my my

제주제주해 :)




평대해수욕장

이날 제주도 날씨 

넘나 고마운것


평대해수욕장은 양옆으로 

세화, 월정리해수욕장이 있어서

그쪽 가는길에 지나면서 본적 있지만

이렇게 카페에 방문한건 처음이었어요

평대해수욕장에 발을 내딛은게 처음ㅋㅋ

바닷가 갈 생각 아니었지만

자꾸 날 부르는 푸른바다에 이끌려..

발만 좀 젹서주었어요 ㅋㅋ



hey hey my my

아담하고 한적한 평대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헤이헤이마이마이

카페 앞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 어렵진 않았어요~


건물이 딱 봐도 기존에 있던 

집 구조를 살리면서 리모델링한 

제주스러움이 한껏 묻어나는 

인테리어 되시겠습니다


헤이헤이마이마이 메뉴

평대리 카페 헤이헤이마이마이 

 커피를 못마셔서 아쉬웠던 순간

초코마블브륄레하고 같이

 먹어보고 싶었는데ㅠㅠ


7,500원 영수증

영귤에이드를 시켜봄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엄청 오래 자리잡고 있을거라 괜차늠


카페 안은 정말 아늑하고 정겹고

넘나 제주스러우면서도

포근한느낌이에요 

소품들도 넘 이쁘고 아기자기한게

분위기 넘 좋은거있죠


카페 뒷쪽으로는 

넓은 잔디밭 마당이 있더라구요

옛날에 이곳이 가정집이었나봐요

마당에 개가 있었던것 같은데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


헤이헤이마이마이 카페 

바닷가쪽으로 난 창문으로

평대해수욕장이 그림처럼 느껴지네요 


작은 문으로 나오면 

이렇게 보라보라 빈백이 촤르륵

편안하게 누워서 

평대바다 감상하기 딱좋은거있죠


그리고 뭐이런...

 이쁨 뿜는 라탄썬베드가 뙇!!!

여기가 바로 휴양지야

평대리의 주인공은 나야나!!

썬베드 탐난다.. 

검색각ㅋㅋ


썬베드에 삐딱하게 드러누워 바라본

평대리해수욕장

푸른바다  하늘하늘

잠이 솔솔 


영귤에이드

시원하고 새콤 달달하니 맛있네요



오늘의 카페 투어 성공적


010-4250-3987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78

10:00~19:00

수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