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현지인 추천 중국집 노형동 챠우챠우 배달음식 메뉴판 가격 세트메뉴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0. 12. 19:30

본문

반응형

드디어 먹어봄

#제주도중국집 #짜장면 #짬뽕 #탕슉 #셋트메뉴 #신제주 #차우차우_아니고_챠우챠우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가 노형동 주민이 된지 어언 2년여가 흐르고 있네요..

왠지 그 동네 현지인이라 하면 중국집, 한식, 양식, 분식 각각 종류별로 진짜 맛집 한개 이상은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일념으로 맛집을 찾기위해 여기저기 찾아헤매던 어느날, 앞집에 사는 언니가 진짜 맛집이라며 알려준 노형동 중국집 챠우챠우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미안합니다

사실 좀 오래됐어요.. 제가 이렇게 늦게 포스팅한적이 없는데 어찌하다보니 그렇게 됐어요..


앞집 언니가 극찬한 노형동 맛집 챠우챠우

내 입맛에는 어땠을까요?


일단 메뉴판 보시구요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네요

참고하시길~~

원래 이전부터 먹고싶었는데 

계속 통화가 안되더라구요

배달하시는분이 사고가 나셨다고 하네요ㅠㅠ

전 문닫은줄.. 

이제 계속 영업해요~



또 세트메뉴에는 

탕수육, 짜장면, 짬뽕 이조합이 없었지만

전화해서 말하면 해줘요~

가격은 19,000원이에요

어머, 이제보니

챠우챠우 배달음식 시켜먹은지

두달이나 지났네요 ^^;;


기본중에 기본 탕수육, 짜장, 짬뽕, 콜라

앞집언니의 강추로

기대 뿜뿜


탕수육

양 많고, 튀김옷 색깔 좋구~

소스는 다양한 야채가 가득^0^


탕수육 찍먹~!!!

캬~~ 역시 고기

이래서 제주 현지인맛집이라고 했군염>.<

역시 동네사람한테 물어봐야.. ㅋㅋ


노형동 챠우챠우 배달 짜장면

후..

그런데 짜장면은.. 

전 사실 간짜장을 좋아합니다

간짜장 시킬걸 ㅠㅠ

개인취향으로 

다른집 짜장보다 맛없진 않았지만

간짜장을 좋아하는 나의 

미스테이크스테이크



챠우챠우 짬뽕~

짬뽕은 맛없기 흔치 않죠?ㅋㅋ

아니아니

오해말아요 ㅋㅋ

 챠우챠우 짬뽕이 맛없단 말 아니에요


해물이 풍부하고 시원~하고 칼칼한게 

아주 맛있네요!


앞집 언니가 오오!! 여기여기!!!

진짜 맛있다며 추천하고나서

살며시 덧붙인 말이 있어요

그래두 배달시켜 먹으면 

맛이 다르더라

홀에서 먹어야 제맛이지ㅋㅋ

ㅋㅋㅋ 왜 그런말을 했는지 

이해이해 백번이해


064-748-2310

제주 제주시 정존3길 2 (노형동 2520-15)

매일 10:30 - 20:30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

옴마나?

지도 첨부하려고 검색해보니

애월 하귀에도 있네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