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 빵집 채점석베이커리 제주도 빵지순례 유기농빵, 자연발효 효모 빵부심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9. 26. 08:30

본문

반응형

기능장이 만든빵

#채점석베이커리 #빵지순례 #제주빵집 #팡도르 #생크림 #유기농빵 #빵부심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서귀포 다녀오는길에 지인이 알려준 매력만점 빵집 채점석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여기 카스테라를 먹어봤는데 내가 먹어왔던 카스테라하고 차원이 다른 맛에 꼭 가야겠다고 다짐했던 곳이에요ㅎㅎ

처음 오픈할 당시 한달간 무료로 빵을 나눠주었다고 할 정도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할만큼 배포가 큰 채점석 사장님 ㅋㅋ

(당연히 모르는 사람이지만 가게 이름이 사장님 이름이겠거니 ㅋㅋ)

빵이 맛없으면 아무리 무료라도 또 가진 않았을테죠?


서귀포 빵집으로 빵지순례하는 사람들이 꼭 들른다는 그곳~~ ㅋㅋ

저는 빵순이는 아니지만 빵을 맛있게 잘 먹는 1인으로 한번 가봤어요~


빵집 이름에도 채점석 이라는 이름 세글자를 당당히 내걸고 가게 외관에 기능장의 모습이 뙇!!

빵을 만드는 자부심이 대단한것 같아요!


채점석베이커리 빵집에서 빵을 먹고 갈수도 있답니다!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고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니 표창장까지 받으셨군요!ㅋㅋㅋ

깨알 식빵 뒤에 깨알상장ㅋㅋㅋㅋㅋㅋ


채점석베이커리 제품별 만들어지는 시간 참고

8:00~8:30 소부루, 팥빵

9:00 도우넛

10:00~10:30 식빵, 모카번

11:00~13:00 카스테라빵, 건강빵

15:00 케잌


젤라또도 있더라구요~~~!!!


어쩌죠? 이렇게나 수많은 빵이 전부 다 맛있어 보이는데 ㅠㅠ

고르느라 애먹었어요.. 

통밀, 호밀로 만든 건강빵과 시그니처메뉴 팡도르 등 아무거나 집어도 다 맛있어보여~~~


특히 계란파동때문에 한창 걱정되는 이때 계란의 안전성을 알려주고 이밖에도 각종 유기농 인증서를 계산대 앞에다 잘보이게 놓아둔 점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던 채점석베이커리

채점석 베이커리는 제품을 직접 반죽해서 자연발효 효모를 넣어 만들어요

보존료, 방부제를 절대 사용하지 않고 같은 종류의 빵을 하루 세번 굽는다고!

이러니 빵맛이 다른거였어!!


채점석 사장님 제과제빵 기능장에 제주한라대학교 호텔조리학과 교수로써 후학 양성까지 힘쓰고 계시는군요!


아들은 자기 좋아하는 도너츠, 꽈배기 골랐어요 ㅎ


왼쪽부터 꽈배기, 찰도넛, 크로크무슈, 건강빵, 팡도르, 아이스티~

먹고 간다니 접시에 이쁘게 잘라서 담아주었어요~


건강빵~ 정말 건강한 맛이에요^^ 이제 돌된 우리 아가 먹여도 걱정 노노!!


크로크무슈도 평소 먹던 그맛이 아니에요 ㅎㅎ 꽈배기랑 도넛은 아들하고 신랑이 굉장히 잘먹었구요!


채점석베이커리에서 유명한 팡도르~

포실한 빵 사이에 생크림이 콕콕 위에 하얀 저거 달달한 저거 ㅋㅋ 오 이런 맛있음주의 ㅋㅋ


역시.. ㅋㅋ

건강빵만 남아서 포장해줘서 가져왔어요~


채점석베이커리 제가 간곳은 채점석베이커리&카페였네요! 본점도 멀지않은곳에 있었군요~

서귀포 빵집 찾으셨다면 채점석베이커리 강추해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