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청맛집 국수집 본디국수 콩국수 비빔국수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9. 25. 11:15

본문

반응형

시청맛집

 #방있는 #제주시청맛집 #제주도국수 #콩국수 #비빔국수 #인스타이벤트 #물만두서비스 #깔끔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아무 정보 없이 여행 갔을때 실패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그 지역의 시청, 도청 음식점이라고 들었어요~

제주도에도 시청, 도청 근처에 맛집이 많은걸 보면 맞는 말인것 같기도 하네요^^



제주도 오면 고기국수 꼭 먹어보라고 하는데요, 자매국수 갔다가 기다리다 지치지 마시고 ㅎㅎ

제주시청 본디국수 가보세요~

넓고 쾌적하고 아주 좋았더라는 ^^


제주시청 맛집 가려면 주차가 항상 문젠데 본디국수 고맙게도 주차장까지 넓다는ㅋ


어린 아이 데리구 가기 좋게 방도 있구 더 들어가면 의자도 있구 인테리어 깔끔하구 이정도~

평일 점심때라 주변 사무직원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


본디한상, 본디한상 스페샬로 상다리 휘어지게 나오는 한정식도 있었어요! 제주에 손님오실때 요런거 참 괜찮을것 같아요!


본디국수 국수집답게 고기국수, 멸치국수, 비빔국수, 멸고국수, 콩국수, 열무국수까지 국수 종류별로 촤르륵 있구요

제주몸국, 돔베고기, 접시고기, 가오리무침, 고등어구이, 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 등 새로운 메뉴도 개발하는것 같아써요~

원산지표시판이 아주 잘 보이게 해놓고 대부분이 제주산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또한 면추가 무료라고 하니 주문 시 양이 많으신 분은 미리 말하면 더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죠~~


콩국수랑 비빔국수 시켰어요~~


국수 시켰을 때 기본 찬은 간단하게 나와요~


본디국수 콩국수

걸쭉~~~~ 한 콩물이 느껴지시나요?

같이 간 언니 아버님이 여기 콩국수만 드신다고 하네요 ㅋㅋ

정말 진하고 꼬소한 콩국수에요~!


본디국수 비빔국수~~

매운거 잘 못먹는 저한테도 괜찮을만큼 많이 맵지 않아 좋더라구요~

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요렇게 국수돌돌말아 고기 척! 올려서 냠냠~~


물만두~~

본디국수에서 sns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인스타에 #본디국수 해시태그해서 물만두까지 챱챱~~

물만두는 좀 짜더라구요ㅠㅠ 물만두 속이 짰어요 어찌된 일인지?

근데 다음에 또 갔던 언니 이야기로는 그땐 맛이 괜찮았다고 해요! 


제주시청 맛집 본디국수 영업시간

10:00~ 23:30

와 늦게까지 해서 정말 좋네요! 이시간까지 하는 고기국수집 거의 없을걸요~

그리고 2층도 있어 물어봤더니 돌잔치 등으로 운영 한다고 하네요!


제주 시청 맛집 본디국수

그냥 국수 먹으러 가도 좋겠구

다음에 한정식 한상 차림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