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수완지구 데카치노 분위기 좋은 카페

먹부림

by 민트색구름 2017. 9. 22. 21:30

본문

반응형

데카치놉 

#수완지구카페 #분위기 #좋긴좋아 #인테리어 #이뻐 #셀카 #시그니처음료괜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드디어 제 블로그에 제주도 아닌 다른지역 맛집을 올리는 날이 왔군요!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고 싶은 민구랍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나이가 들수록 국내여행을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제가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인것인가봉가 

캬하하.... ... (웃을때가 아닌것같은데... ㅠㅠ)


광주 수완지구 분위기 좋은 카페 데카치노 다녀왔어요~

동생이 알려준 곳인데 완전 맛있는거 먹었다는요 ㅋ


인스타에서 #데카치노 검색해보니 셀카로 유명하더라고요 기대기대

카페 들어가기 전에도 요렇게 포토월 이쁘게 꾸며놨네요

대로변에서 좀 걸어들어가야해서 사람 별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으로 한바퀴 돌면서 찍어봄요

사람이 꽉차서;; 자리가 가운데 대리석밖에 없었어요

대리석이 의자 ㅋㅋ 대리석은 테이블로 쓰는건줄 알았는데 약간 당황ㅋㅋ 

맥주가 있어서 저녁인데 사람이 꽤 있더라구욥

낮엔 한산해보였는데..


주문하고 대리석에 빨간 방석에 앉았더니 앞에 거울이 있네요 키커보이는 거울이죠?ㅋ


타로라떼, 시그니처 옐로우핑크, 마약핫도그 주문했어요

이럴수가.. 직원이 한.명.뿐.이어서 주문받기도 바빠하고 정신없어보일때부터.. 불길했어....

메뉴도 안찍고 뭐했담?sorry..


트레이의 비밀.. 검은색 동그라미 구멍인줄 알았죠?

고무 랍니다.. 크크크

덕분에 음료나 그릇이 미끄러지지 않았어요


타로라떼

뭐냐고 물어봤는데 뭐랬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였나? 색깔 보아하니 자색고구마였나봐요 ㅎㅎ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수완지구 카페 데카치노 이름부터가 범상치 않았는데

여긴 기본으로 과자를 주더라구요~ 과자 종류가 바뀌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마어마한 큰 통에 준비해놓고 주고 있었어요 ㅎㅎ


시그니처 옐로우핑크는 하트뿅뿅 빨대가 독특!


이리저리 자리도 바꿔보고 옆에 저 깃털(?)처럼 생긴 드라이플랜트인지뭐시긴지 암튼 사진이쁘게 찍어보려고 별짓다해봤지만 잘 연출이 안되어서 아쉽네요


결국 못참고 동생은 가져가버림..ㅋㅋ


옐로우핑크 진짜 맛있어요 바닥에 딸기가 깔려있고 뭐가 달콤하고 부드럽고 데카치노 시그니처 인정

꼭 먹어보세요 돈이아깝지 않은 부드러운 달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타로라떼와는 또 다른 달달함이에요~


그리고.. 음료를 다먹으니 나온 마약핫도그

사진 찍은 시간을 확인해 본 결과 8:27에 음료가 나오고 8:44에 마약핫도그가 나왔네요

당연히 주문은 한꺼번에 했습니다 ㅎㅎ

핫도그를 갖다주면서 직원분이 늦게나와서 죄송하다길래 서비스주냐고 농담했더니 굉장히 당황하더라구요 무슨 뭐 이런넘이 다있나?하는 느낌? ㅋㅋㅋ 그런 표정을 해놓고는 '아 네 뭐 줘야겠죠 뭐'라니 나참 기가막혀서!

그래놓고 안줌ㅋㅋㅋㅋㅋ 뭐하자는건지?

암튼 다른 직원분이 장보러 가서 혼자 일하는게 안되보여서 늦게나와도 기분좋게 기다렸는데 

무슨 핫도그 소세지를 뽑는줄알았다고요-_-

서비스가 이렇게 꽝이어서 아무리 카페 인테리어좋고 맛좋아도 다신 안갈거같아요 특별히 다시 갈일이 없기도하지만요 흥!


맛도 마약은 무슨~ 그냥 핫도그 똑같은맛이에요 소세지 안먹어서 동생만 먹다가 남겼네요


그냥 뭐 수완지구 카페 

이쁜데 겁나게 많던데 

굳이 여길 가야 한다면 

시그니처 메뉴를 추천해요~ 

고건 맛있었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