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성산 현지인 맛집 흑돼지맛집 전복 새우 통오징어까지? 복댕이!!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9. 17. 09:00

본문

반응형

오늘밤_주인공은_복댕이!

#제주여행 #제주성산맛집 #제주흑돼지맛집 #복댕이 #성산일출봉맛집 #고성리맛집 #비주얼갑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여행하면 성산일출봉 많이 가시죠? 

성산일출봉 올랐다 내려오면 굉장히 배고픈것!!

그때!!!! 제주흑돼지를 먹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ㅋㅋ

지인이 친히 알려주신 성산 맛집 제주흑돼지구이 전문점 복댕이에 다녀왔는데요!!!


완전 비주얼부터가 황홀~~ ㅋㅋ

제주산 흑돼지오겹에 전복이랑 통오징어구이 등등!!! 

심지어 가격가지 착했던! 복댕이~ 


라마다앙코르 제주성산과 플레이스 제주에서 아주 가까워요! 복댕이 건물에서 보인답니다

만약 숙소를 이쪽에 잡았다면 찬찬히 걸어서 가실것을 추천합니다

복댕이 세트 완전 푸짐해서 다먹고나면 넘 배불러서 운동하고싶어지거든요.. ㅋㅋ


성산 제주흑돼지 맛집 복댕이세트로 시켰어요!

흑돼지오겹, 목살, 가브리살, 통오징어구이,활전복, 대하새우, 계란찜, 찌개까지!! 

이 구성, 이 가격, 이거 실화냐????

보통 근고기집 가면 고기만 한덩이에 5~6만원해요;; 

여긴 천국인가... 봉사하는 마음이신가.. 

2인 기준 소짜, 3인 기준 대짜!가 있는데요 차이점은 고기의 양 차이입니다!!


소짜를 시켰답니다~

캬.. 이 장면을 사진으로만 담기가 너무 아까워


영상까지 촬영했어요오오호호홍로로오ㅠ츄르르흡(침흘리는소리 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먹기좋게 다 잘라주고 고기도 척척 뒤집어주고!! 

우린 젓가락으로 집어먹기만 했어요 ♡♥♡♥♡♥


성산 제주흑돼지 맛집 복댕이는 파채 외에 명이나물을 줘요!!!

이 귀한 명이나물 몇번을 리필해 먹었다는 ^^


크~~~

정말 환상적인 비주얼입니다

보통 흑돼지집 가면 돼지고기만 먹고 부위별로 먹고 그러는데

여긴 전복에 새우에 오징어까지!!! 

그것도 흑돼지는 오겹살에 목살에 브리브리가브리살까지~~~!!!

제주 성산맛집으로 정말 강추할만하죠? 괜히 뿌듯하다능 ㅋㅋ


앗차차차~~ 계란찜이랑 찌개까지!!준답니다 

계란은 한창 살충제파동 있을때였지만! 제주도 계란은 안전하다는 사실~!!! 이미알고있어 맛있게 냠냠~~

김치찌개 두툼한 두부에 김치도 넘 맛이쪄~


명이나물에 흑돼지랑 오징어랑 버섯이랑 아름답게 쌈싸먹으면...

정말 이럴꺼야.. 

♥너♥무♥맛♥있♥쨔

진심 강추합니다~!!! 제주성산 현지인 맛집!!! 흑돼지 복댕이 너가 내 맛집 리스트 복댕이다~~ 네가 바로 주인공~ ㅋㅋ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34(고성리 329-8)

064-782-8295

매일 13:00~ 23:00

참, 여기 현금결제하면 달달~~한 제주초콜릿을 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