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놀이공원! 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지 제주월드21 놀이동산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9. 16. 00:00

본문

반응형

아이씬나!

#제주도놀이공원 #놀이기구 #탑동 #야경 #제주시내 #탑동랜드 #제주공항근처호텔 #제주도 밤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이주해서 아이와 함께 산이며 바다며 많이도 놀러다녔는데요! 

자연자연한 여행도 좋지만~ 

아이들은 또 활동적인걸 좋아하잖아요^^

넘치는 에너지를 방출시켜줄 놀이동산이 제주도에도 있답니다!! 


규모는 작지만 6살 아들은 정말 매우신남!!! 뿜뿜!!

제주시 탑동광장 주변에 있어 제주공항에서도 가까운편이구요~


주변에 호텔이 아~~주 많아요 ㅎㅎ

제주여행이신분들 숙소가 근처라면 밤에 갈만한데 없으니 요기 추천 꾸욱~

여기서 놀이기구도 타고 바로 앞 탑동광장에서 자전거타도 굿~

제가 탑동광장과 근처 맛집 포스팅도 했어요~~ 

여기를 눌러 저의 블로그에서 '탑동'검색 결과를 보세요~


제주도 놀이공원 제주월드21 영업시간

평일 15시30분~ 22시30분

주말,공휴일 12시20분~ 22시30분

놀이기구는 타가디스코, 바이킹, 범퍼카, 우주전투기, 회전목마, 빅트럭, 미니바이킹, 점핑스타~

요기서 빅트럭, 미니바이킹, 점핑스타는 소인(유,초,중,고)만 탈 수 있는거에용


요금은 놀이기구 한개 당 대인 소인 구분없이 4천원 인데요

아이들은 절.대.로 하나만 타지 않습니다

빅3라고 18세 미만이 사용 가능한 놀이기구 3개 타는거 매표하는게 좋아요~~

저는 괜히 따로따로 사서 후회막급이었네요ㅠㅠ


바이킹 넘나 무서운것 꺄울~~

두명 탔는데 진짜 오래 태워줘요 완전 놀이기구 전세냄ㅋㅋ


범퍼카 120cm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야 ㅠㅠ 

아들 키가 쬐금 모자라서 같이 타야 하는데 동승자도 이용권을 구입해야 해요 그리고 제가 간날은 평일에 더웠던 날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람들이 더 올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라 다른놀이기구타러 고고~


우주전투기

엥 이건 기준신장 110cm ...

다행히 이건 탈려는 사람들이 있어서 바로 운행하길래 같이 탔어요!!


손잡이를 움직이면 올라갔다 내려갔다~~

넘나 재밌어~~~


밧데리카 타고 슝슝~~

밧데리카, 코인라이드(피카츄 등)는 500원짜리 동전을 넣고 타는건데요 동전은 매표소에서 교환해줘요~

자동차 좀 타는 우리 아들은 밧데리카를 두번이나 탔어요 ㅋㅋ 제주월드21 바닥에 도로가 그려져있어요


놀이공원 왔으면 회전목마는 무조건 타는거죠 ㅋㅋ

더 캄캄해지면 반짝반짝 이쁠것같아요 ^^


제주도놀이공원타가디스크

타가디스코도 있어요~ 학생들이 잼나게 오~~~래오래 타고 가더라구요 ㅋㅋ


제주도 놀이공원 제주월드21 주변은 탑동광장 뿐만 아니라 칠성로, 흑돼지거리, 동문시장, 서부두수산시장, 제주목관아, 산지천 등 볼거리, 먹거리, 쇼핑까지! 

괜찮죠~~~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마트로는 정말 저렴해요 편의점 가지말고 여기 마트가세요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