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김밥집 신제주 분식집 김밥상회 떡볶이 김밥 돈까스가 있어요!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9. 12. 09:30

본문

반응형

인생김밥

#우렁이품은쌀 #제주산돼지 #제주산야채 #치즈제육김밥 #어린이숯불김밥 #떡볶이 #찰떡궁합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반찬가게 반찬사러 갔는데 공교롭게도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3개월 영업정지 먹었더라구요;; 평소 가던곳이 아니라 다행이었어요;;

집에 먹을것도 없고 해서 뭐 사먹을까 하다가 옆에 김밥집이 있길래 엥 김밥이나 먹자 하고 사먹었는데요,,

응???????? 

김밥'이나'가 아닌데??


저의 인생 김밥집을 발견했습니다


제주 연동 김밥상회는 대림 e편한세상 2차 아파트 앞 버스정거정 앞에 있어요!! 

이쪽이 바로 신제주라서 공항에서도 가깝답니다~ 주차는 가게 앞 말고 뒷쪽 골목에 하면 되요^^


제주도는 특징이 대부분 식당에서 퀵서비스가 되더라구요, 퀵서비스 업체를 불러서 배달해줘요~ 가격은 거리에 따라 달라요~


국내산 무농약쌀, 제주산 돼지고기, 무색소 백단무지, 제주산 야채, 청정지역 김을 사용하는 

김밥 상회 요즘 먹을거리때문에 걱정인 엄마들에게 넘나 고마운 김밥집인거죠~


신제주 연동 김밥상회 메뉴

김밥 종류가 다양한데요, 김밥과 찰떡궁합인 떡볶이가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돈가스도 있어요! 다음엔 돈까스랑 라볶이 먹어보려구욧~~ >.<


이날 먹은건 치즈제육김밥과 어린이숯불김밥, 떡볶이 입니다!


주문하자마자 불 올리고 만들기 시작하네요! 계란 지단은 사각팬에 하네요! 탐나는걸요ㅋㅋ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 둘러봤어요~ 제가 오전10시쯤 간거라 사람이 없어서 마음껏 찍을 수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네요~ 조명도 넘 이쁘네요, 김밥상회 혼밥도 무리없어보여요~


'건강을 말다'

김밥상회 포장도 깔끔해요


김밥상회 어느 김밥인지 포장용기에 체크는 기본~

떡볶이도 깔끔하게 포장해줬어요


어머...

비주얼부터가 일단 합격!!!!!

왼쪽이 어린이숯불김밥, 오른쪽이 치즈제육김밥 

크기 비교되죠? 어린이김밥은 어린이가 먹기 좋게 작은 크기로 잘 말았어요~


치즈제육김밥!!!

그동안 먹은 치즈김밥은 김밥 속에 들어있는 얇은 치즈조각 뿐이었는데!!

김밥상회 치즈김밥은 치즈를 머리에 쓰고 있네요

그리고 제주산 돼지고기로 제육볶음이 매콤달콤하니 꼬소한 깻잎과 부드러운 계란지단과 무색소 백단무지, 오이, 당근, 이렇게 푸짐하게도 들어있어요!!

너무 먹음직스러운거죠!!! 사진찍으면서 침고임 주의ㅋ 포스팅하면서 또 주의 ㅋㅋㅋ 

포스팅하는 지금 이순간 침이 폭포처럼 떨어지네요 ㅋㅋ


어린이 숯불김밥은 어린이가 먹기 좋은 크기라서 참 좋았는데요! 두께도 1cm정도로 아주 얇았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울 아들이 숯불맛을 싫어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아들이 안먹겠다는데 제가 먹을생각에 혼내지도 않았다는 ㅋㅋ 그 상황이 넘 웃긴거있죠 ㅋㅋ 아쨌든 아들너는 다음부터 숯불맛은 안먹는걸로!


김밥상회 떡볶이가 있어 넘 좋았어요!!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먹해야~ 캬~~~

떡볶이는 삶은계란 반쪽이 들어있구요, 쫄깃한 가래떡이 귀엽게 깍뚝깍뚝~~ 깻잎이 들어있어 꼬소~~

떡볶이가 너무 맵지 않으면서 내입맛에 딱!! 흐흐 맛있다맛있어!!


제주공항근처 김밥집 김밥상회 진짜 강추해요!!! 당장 꼬우!!!


제주도 제주시 과원북2길 58(제주시 연동 1495-7)

064-744-7222

영업시간 7시~ 밤8시(일요일 오후4시)

매주 월요일 휴무

퀵 배달 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