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월정리 카페 그초록 아보카도커피 맛있어!!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9. 6. 09:30

본문

반응형

짜장면집..

#아보카도커피 #월정리해수욕장 #월정리해변 #월정리카페추천 #여유있는카페 #인테리어이뻐 #제주도예쁜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에서 완전 핫하고 에너지 넘치는 해수욕장이라면 '월정리 해수욕장'을 빼놓을 수 없죠!

옛날(?) 2~3년전만 해도 조용하고 한적한 해변이었는데 지금은 코딱지만한 해수욕장 앞으로 대형 상가들이 줄지어 들어서고 있네요^^;;

바다가 예쁘긴 해요~ 근데 저는 그냥 다른 제주도 해변이랑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오늘 간 월정리 카페는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동쪽으로 좀 더가서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인지 사람들 바글거리는 해수욕장 바로 앞보다 여유있어 좋았답니다 :)


언제봐도 예쁜 월정리해변과 올때마다 찍게되는 하르방 사진^^

보통 여기까지만 보셨죠? 해변 맞은편은 어떨까요?


해수욕장 맞은편으로 소박한 건물들이 있었는데요 카페는 정말 10배 아니 그 이상 늘었구요, 지금도 건물 올라가는 중입니다 ㅎㅎ 

내년 여름에 가면 새로운 가게들이 입점해 있을텐데 살짝 기대가 되네요~

이 길따라 쭉 동쪽으로 가면 ↙↙


쨘~ 이런 작은 구좌방파제가 나와요


구좌 방파제 앞에 이렇게 제주제주한 카페 그초록이 있답니다

주차는 카페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방파제 있는쪽에도 주차할 수 있어요


카페 그초록 메뉴

메뉴에 초록아보카도를 뜻해요 :)

아보카도 몸에 좋은거 알지만 막상 먹을일 별로 없잖아요? 

아보카도가 들어간 커피라니 완전 신선한 메뉴였어요! 


아보카도가 들어간 초록커피와 커피 안들어간 그냥 아보카도 스무디, 수제요플레는 제주 한라봉요플레로 주문이욧~~


바로 앞이 방파제고, 풍차 돌아가고, 하늘 예쁘고 카페 분위기 좋고~

길가에 말려놓은 식물은 '깨'래요! 올해 가물어서 깨농사가 잘됐다고 합니다 - 제주뉴스


쨘~ 왼쪽부터 초록커피, 한라봉스무디, 아보카도스무디 입니다!!


사진좀 찍으라고 하는데 나의 사랑하는 6세 아들이 그새를 못참고 한라봉을 집어 먹습니다 하핫

요플레 요거 맛있었어요~ 수제 요플레는 너무 달지 않아 좋구, 한라봉이 듬뿍 들어가있어 계속 씹히구요, 바닥에 있는 한라봉 청을 잘 섞어 먹으니 꿀맛입니다요~


아보카도 스무디는 그냥 아보카도만 들어있는거에요 ㅎㅎㅎ

전 아보카도커피 마셨는데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제가 커피 쓴맛 싫어해서 꼭 시럽 넣어 마시거든요.. 

초록커피 요거 막 달지 않지만 아보카도가 커피의 쓴맛을 중화시킨달까? 암튼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처음 먹는 맛이라 맛있다까진 못하겠고 다음에 또 먹어볼만한 맛이랄까요 ㅎㅎ 

그럼 맛있다는건가?ㅋㅋㅋ 암튼 꼭 먹어보세요 ㅋㅋ


카페 구조가 아주.. 독특 하답니다

두 건물 사이에 이렇게 벽을 허물어서 연결시켰어요

주문받는 쪽은 중국집이었고, 그 옆건물은 일반 주택이었다고 합니다 하하


물마시는 곳과 냅킨, 설탕 등 어쩜 이리도 정리를 잘 해 놓았는지! 서류정리함에 쪼로록~ 


카페 인테리어가 넘넘 이뻐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막찍어찍어 ㅋㅋ


그초록은 그처럼의 제주도 사투리 라고 하네요


카페 인테리어... 넘 맘에들어 어쩌죠? 

문 위에 저 호미.. 넘 귀여워서 어쩌죠? ㅋㅋ


카페 밖도 넘이뻐요~~ 그초록에서 인생샷 최소 10장 건져썽요

월정리 예쁜 카페 그초록

유리에 비친 하늘도 넘나 아름다운것

다른 카페는 한번 가보면 음 그렇구나 이런데가 있구나 하고 또 안가게 되는데요 

블로거라서 진짜 두번 가는 일은 드물죠.. 

하지만 카페 그초록은 편안하면서 제주제주한 인테리어도 그렇고 특히 아보카도커피 마시러 꼭 또 가고싶은 그런 곳이었어요!!

월정리 카페로 추천해요~~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7길 23-16

010-7777-4244

매일 10:00~22: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