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정리에서브런치 제주도 월정리해변에서 피자와 수제햄버거 배불리 먹기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8. 30. 08:30

본문

반응형

핫해하태

#월정리 #카페백만개 #너무많아요 #그래도 #먹어야지 #브런치 #맛점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2년 전까지만해도 사람 별로 없는 조용한 해변이었던 월정리해변

지금은 코딱지만한 해변에 비해 카페가 정말 너무 많이 생겨버려서 옛날처럼 고즈넉한 분위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너무 핫해져버린 월정리에 다녀왔습니다

제주 동쪽 해안도로 환상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김녕~ 월정리~ 세화~ 이쪽은 정말 미친듯이 새건물이 생겨나고 있더군요.. 


월정리에서 브런치는 옛날부터 있던 월정리해변 바로 앞 목좋은곳에 있는 브런치 되는 카페에요 

더 유명한 바로 옆 월정리로와는 2년 전 갔을때 정말 좋았는데.. 지금은 아기 데리고 들어갈 엄두조차 안나네요..


월정리에서 브런치 

월정리 카페에 브런치 되는데는 별로 없어요, 월정리에서 브런치 가게 이름부터 브런치가 들어가있어 고민없이 들어가봤어요

2층 테라스가 있는 예쁨 뿜는 건물이에요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는 쉽지만 사람 너무 많을땐 좀 기다려야 할수도 있구요


월정리에서 브런치 메뉴

홈메이드 수제 샌드위치, 버거, 샐러드, 피자, 파니니, 구좌수제당근케잌 등 브런치로 딱인 메뉴들 좋아요 :)

그밖에 커피, 사과당근주스, 에이드, 맥주가 있어요

사람이 너무 많으니 2층 올라가서 자리먼저 잡아놓고 메뉴 사진찍은걸로 보고 고른 다음 내려와서 주문했어요ㅋ

피자메뉴 오후 6시, 브런치메뉴는 오후 6:30 마감이니 참고해요~


오, 여기도 이렇게 이름표를 주더라구요 ㅎ

우리 딸램 공주님이랑 같이 가서 공주님 골랐어요~ 으키키

피자&버거 셋트 구성은 피자랑 햄버거, 아메리카노, 음료 택1해서 저는 구좌당근사과주스 선택! 

참, 사람이 너~무 많아서 20분 넘게 기다렸네요 하.. 배고파 죽는줄


2층 올라가는 계단부터 뭔가 분위기가 남달랐어요,

엘리베이터 따윈 없으니 유모차는 ㄴㄴ 하지만 유아의자가 있어서 아기를 앉힐 수 있어 좋았어요^^


포크, 스푼, 냅킨, 빨대, 시럽, 설탕 물 가지런히 2층에 잘 준비해놓았네요


육각 벌집무늬가 독특한 인테리어에요

사람이 너무 꽉꽉 많아서 내부 사진을 많이 못찍었;;


이제 곧 날씨가 선선해지니깐 테라스에서 월정리해변 바라보며 커피홀짝해도 좋겠당

월정리해변 어디쯤인지 아시겠쥬?


쨘~ 드디어 공주님~ 소리를 듣고 냉큼 가져왔어요!! 배고파서 달려감 ㅋㅋ

월정리에서 브런치 피자& 햄버거 셋트

비쥬얼부터가 일단 합격이다 너!


피자는 돔베고기피자랑 한라봉피자가 있었는데요

저의 선택은 당연히 고기죠 ㅋㅋ

제주도에선 피자위에 돔베고기가 있어요 이정도는 되야 제주 로컬푸드라고 할 수 있겠쬬~옵!!

피자 도우는 얇고 바삭바삭하고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 :)

팁이라면 위에 있는 풀들은 아주 잘 떨어지니 포크로 먼저 찍어먹음 성질 안버림요 ㅋㅋ


수제햄버거

ㅇ오아우옹오하아핳하악카응ㅋ크윽!!!

월정리에서 브런치 햄버거는 불고기치즈왕햄버거 하나에요, 

요즘 햄버거병 걱정인데 그건 패티가 두꺼워서 안익어서 문제가 되는거잖아요~ 

요건 패티가 딱봐도 얇은 불고기라서 안익었을까하는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었네요!

안에 치즈가 부드럽게 흘러내려 고소함 추가 >> 매우 맛있음 주의 


요건 보틀쥬스! 

전 건강건강한맛을 좋아하므로 사과당근주스가 맛있었지만 같이간 사람들은 다 한입 먹고 인상을 찡그렸습니다.

보틀은 가져가도 됩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보틀 말고 그냥 컵에 주고 가격을 낮추면 더 좋겟담


제주 해녀가 월정리에서 브런치 하늘에서 손님 구경중 ㅎㅎ


영업시간 매일 09:30 ~ 22:00

연중무휴

월정리에서 브런치 

피자&햄버거 셋트는 여자2 가면 보통은 남기더라구요(옆테이블은 남겨서 결국 포장해갔음)

하지만 잘먹는 여자2 어린이1 가면 배불리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맛은 기대이상이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