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내도 720 캐쥬얼다이닝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29. 07:20

본문

반응형

여심저격

#예쁜레스토랑 #빨간문 #통유리창 #시원해 #따뜻해 #맛있어 #제주파스타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신제주에서 가까운 분위기 넘나 좋은 레스토랑 다녀왔어요!!

애월 하면 애월해안도로 쪽만 생각했는데, 외도도 애월이더라구요!! 이제 알았네요;; 

내도720은 '외도'보다 더 가까운 '내도'에 있는 720번지에 위치한 레스토랑이에요, 레스토랑에 대한 자부심을 담은 이름이라고 하는군요 

외도, 내도는 동네 이름이에요 ^^ 


제주공항에서 일주서로를 타고 조금 달리다보면 곧 나타나는 내도720

청담동 출신 쉐프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며..  

잊지못할 요리를 경험해보겠다고 메모장 맛집 리스트에 꾹꾹 적어놓았더랬죠


일단 분위기 넘나 청담동스럽(?)구요 ㅎㅎ 쉐프가 청담동 출신이래 ㅎㅎ

흠 이거 청담청담한걸 ㅋㅋㅋ

분위기가 데이트하기에도 참 좋아보이구, 레스토랑 건물이 내맘에 쏙들어 첫인상 넘 좋았어요, 뒤로는 구름낀 한라산이 촥~

빨간 문을 열고 들어가면 맛있는 요리가 가득가득 행복해질것만같아~


제주 애월 내도720 메뉴를 정성껏 찍고 다 맛있어 보이는 요리사진을 보며 뭘 먹을까 다 먹고싶은걸 진심 맛있어보여...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


이런 나를 어찌 알고 셋트메뉴가 우헤헤

A. Set 주문이욥~

꼬르동 블뢰, 파스타, 탄산음료 입니다!!

파스타는 크림으로 바꿔서 시켰어요!!


내도720 분위기 넘나 사랑스럽고 좋더라구요, 여기 오면 저렇게 연인에게 먹여주게 됩니다?ㅋㅋ 자기야 아~~~ 한입만 먹어봐앙~~ >.<

양쪽 벽면이 통유리로 햇빛이 환하게 비치는것도 좋았지만.. 비내리는 날이면 정말 분위기 미쳐버릴것같죠.


어린이 식기 하늘하늘 미키마우스 접시와 컵이 넘 귀엽고 사랑스러운거 있죠, 정갈한 식기들이 예뻐서 순간포착 하였답니다 ㅎ


가지런히 깔끔하게 셋팅해주었어요


탄산음료는 얼음과 같이 준비해주고요

브로콜리 샐러드가 부드럽게 아삭한게 딱 맛있네요, 전 브로콜리 알맞게 삶기가 참 힘들던데 ㅠㅠ


먼저 흑돼지 꼬르동 블뢰 나왔어요

아니 그런데 꼬르동 블뢰라니 이거 너무 못알아먹겠습니다그려 ㅋㅋ

요건 내도720의 시그니쳐메뉴 중 하나인데요, (직원 추천) 제주 흑돼지 등심을 얇게 두드려 모짜렐라 치즈, 시금치, 할라피뇨를 넣고 김밥처럼? 돌돌 말아 튀긴 요리에요 :)


안에 치즈가 사르륵~

같이 주는 상콤터지는 소스 부먹~~ 

캬~ 넘나 맛있는것!! 


다음으로 크림파스타 아마 까르보나라였던것 같은데요 짜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저는 짜느니 차라리 느끼한 크림파스타를 좋아해서요 ^^ 그렇다고 싱겁진 않았구요~ 

딱 적당하다는게 바로 이런걸 말하는 듯한! 느끼하면 피클 막 땡기는데 피클은 많이 안먹었으니!


크림 파스타는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죠 절반 넘게 먹었어요 ㅎㅎ

이제 아들것도 하나 시켜야 할 정도로 많이 먹네요 ^^


음식을 맛있게 흡입하였습니다.


청담동 출신 쉐프님, 잘먹었어요~ 

파스타 먹고 눈을 번뜩임요, 청담동 출신이라 그런가봉가 >.<

한라산 토마토파스타, 전복오일파스타도 급 먹고싶어짐.. 비 올때 또 갈래요!!!


제주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내도720

어쩜.. 전화번호며 이메일이며 전부 720이에요! 

데이트로 일단 추천, 가족 외식 추천, 친구랑 추천!!!


영업시간 11:00~21:00

화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