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민할인 app 추천! 외식비 부담 줄여주는 제주도민 필수 앱 제주도민쿠폰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8. 26. 09:35

본문

반응형

매우신남

#제주도민할인 #이렇게쉬울수가 #제주도민쿠폰 #주민등록증따위 #필요없음 #맛집 #생활 #다양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민 민구가 아주 신박한 어플 발견했습니다

사실 지난 7월에 알게되었는데요, 그동안 포스팅할게 넘 밀려서 안하다가 이번에 이벤트 한다길래 냉큼 ㅋㅋ 해봅니다

이걸로 탑동라마다프라자호텔 뷔페 반값에 먹고 왔더랬죠 흐뭇^___^



블로그 하기 전에도 

원래 외식 좋아해서 지출이 많았어요

그런데 블로그를 하다보니

외식을 더 하려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다고나 할까 ㅋㅋㅋ

네이버 블로그 할땐 체험단도 하고 그랬는데

티스토리 넘어오면서

내돈주고 사먹는 리얼후기로

컨셉을 잡아서 ㅋㅋㅋ

어쨋거나 결론은

외식비가 왕부담ㅋㅋ

그러던 차에 발견한

제주도민할인앱!!

내 눈에서 하트가 뿅뿅

♥.♥


제 스마트폰 어플 화면이에요!!

폴더별로 묶어놨는데

생활 폴더에 

제주도민쿠폰 어플이 뙇!!!


♡제주도민쿠폰 맛집 화면♥

하루 백번 넘게 들여다보는 화면입니다 ㅋㅋ

그중 유독 눈에 확 들어오는 100%

넘 궁금하죠?


식사시 아메리카노 무료~~

또는 음료 1병, 막걸리 1병 등

음료를 서비스로 주는게 100%네요 ^^

밥먹으러 갔는데 음료수값은 왠지모르게 아까워서

물만 먹었던 과거 안녕~


베이베카페 어놀은 1시간 무료!!

여기 얼른 가봐야겠어!!!^^


제주도민쿠폰답게 

제주도민이 많이 가는

핫플 모아모아 검색가능해요 

센스장이야~~

전 주로 노형오거리와 한라대학교 

제원사거리 그리고 제주시청!!

탑동 아라동까지!!

신제주 구제주 가릴것없이

블로거는 갑니다~~


자자, 이제 이벤트 이야기도 좀 해볼까요?

그 다음 앱 사용방법도 살펴볼게요


단1명을 위한 복불복 이벤트!!!

제주도민쿠폰 앱다운받고

스토어에 응원 또는 사용 후기쓰기

제주도민쿠폰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 공유까지 

완료!!

그리구 마지막 100명한테 소문내기위해!!

현재 포스팅 열일중입니다 헤헤^^


구글 스토어에 별 다섯개

★★★★★

진심 넘나 고마운 앱이라서요^^



귀찮은 회원가입 인증 이딴거

 필요없어요

그냥 제주도민쿠폰 앱다운받고

계산할때 화면만 보여주면 

할인 적용!!


상세페이지에는

관련 사진 나오구

 카톡 공유 

친구한테 설명할때

아주 유용하게 활용되구요


업체 전화 및 주소 

운영시간, 소인 기준등

유의사항까지

따로 검색할 필요없음


지도 첨부되어있고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까지 Good

심지어 운영자가 실시간 댓글까지 

덕분에 저도 궁금한거 잘 해결됐어요!

어맛, 지금 캡쳐하면서 보니깐

라마다플라자호텔뷔페 할인기간

 10월까지 연장되었네요!!!

훈훈하네요~



제주라마다프라자호텔 포스팅할려고

고미 모셔두었던 사진 

맛보기 방출!!


지난 8월 초 제주도민할인 앱 보여주고

할인받은 내역이에요!!

점심뷔페 정상가 4만원인데

성인 2명 가서 4만원 ^0^

같이 간 언니도 넘나 만족했던 뷔페

반값 할인 기간은 끝났지만

25%할인은 10월까지 연장했다니

또또 가자가자~~

이번엔 저녁에 가자~~ 우헤헤


플레이스토어에서 

제주도민쿠폰 검색하거나

귀찮으면 여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