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카페 추천 에스프레소라운지 생두 로스팅/제주빵 찰보리빵 브런치 디저트/플리마켓 인사이드마켓/루프탑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8. 25. 16:30

본문

반응형

욕심쟁이!

#에스프레소라운지 #신제주카페 #한라대카페 #노형동카페 #제주빵 #자색당근빵 #찰보리빵 #플리마켓 #인사이드마켓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가 사는 노형동 자주 가는 카페 소개하려구요~

널찍하고 시원하면서도 직접 생두 로스팅은 기본에 맛있는 빵과 루프탑 그리고 플리마켓까지!! 

포스팅 한다한다... 미루다가 안했더니 사진도 많네요 ㅋㅋ  

이번에 에스프레소 라운지 카페 총정리 해봅니다!!  

 

그 왜 그럴때 있잖아요, 되게 넓고 시원하면서 분위기 좋고 편안한 카페 가고 싶을때!!!

제주공항근처 카페 에스프레소 라운지가 해결해드립니다 ㅎㅎ


제주공항에서 가깝고 서귀포가는 방향에 위치한 에스프레소라운지 카페 

3층 건물 전체가 카페로 제주최대규모 랍니다


아이데리구 다니다보면 작은 카페는 유모차 들어가기두 힘든데ㅠㅠ 에스프레소라운지는 걱정 노노


가운데가 뻥 뚫려 천장이 저~위에 ㅋㅋ

내가슴도 뻥 뚫리는듯~~~


로스터리카페

생두보관실에는 큼지막한 증기기관차처럼 생긴 로스팅 기계가 뙇!!

에스프레소 라운지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브라질 그린빈을 국내최초로 직수입한다고 해요!!

에스프레소라운지의 모든 커피는 생두를 직접 로스팅한 빈만을 사용하며 직수입 생두는 한국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빈이라고..! 

이야~ 그런거였어!!! 뭔가 대단한 커피의 세계.. ㅋ


에스프레소라운지 디저트는 정말 매우 칭찬해 :)

에스프레소라운지 디저트는 정말 매우 칭찬해 :)

디저트가 정말 이렇게 다양하다니 에스프레소라운지 반칙아냐?ㅋㅋ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넘나 만족스러운 베이커리 또한 카페에서 직접 만들어내 갓빵(갓구운빵ㅋㅋ)을 즐길 수 있어요~!

찰보리빵 시식도 하길래 먹어봤는데 쓰흡!! 정말 맛있어~~

여기... 빵집이 아니건만 제주3대 빵집, 5대빵집에 추가추가될것같아!! 그렇다면 이제 제주 10대빵집?ㅋㅋ


메뉴가 모니터에요, 커피는 천원에 아메리카노 리필이 가능하구요

여름이라 우도땅콩빙수가 추가되었네요

신메뉴가 종종 바뀌더라구요~ 자두에이드 같이 제철과일로 만든 새로운 메뉴 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저처럼 집 가까워서 자주 가는 사람에겐 지겹지않고 좋더라구요^^

베이커리할인은 밤9시30부터 시작됩니다 ㅎㅎ 근데 그때까지 남는건 거의 없...ㅋ

플리마켓은 매달 셋째주 토요일!! 요건 이따가 또 말해볼게요


주말 늦은 아침으로 자두에이드랑 치아바타 샌드위치 꿀맛 엄지엄지척!!

시원한 에어컨 맞으며 포스팅했어요~ 1층엔 노트북 하기 좋게 책상에 콘센트 있어 세상 편해요 나 여기 전세낼꼬야 ㅋㅋ


가끔 마시는 토.바

토마토 바나나~~


에스프레소 인사이드마켓

에스프레소라운지에서 매월 3째주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4시까지 

플리마켓 - 에스프레소 인사이드마켓이 열려요

제주의 유명한 플리마켓에 비하면 아담하지만 제주시내에 그것도 실내에서 열리니깐 날씨 장애 걱정없고 접근성 좋고해서 구경도하고 빵도 사먹고 겸사겸사 들러요, 

근데 이날은 사람이 넘 많아서 앉아서 커피마실 자리가 없는게 함정 ㅋㅋ


에스프레소라운지 3층 루프탑!!

에스프레소라운지 3층 루프탑!! 

여름 한낮에 가면 절대 안되겠고요^^

봄 가을이나 밤에 가면 색다른 분위기가 넘나 좋은것 :)

플라밍고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던 


핸드드립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운영시간 아침 8시 ~ 새벽 1시까지 늦게까지 운영해서 더좋아요!!

크고 시원한 로스터리카페 디저트카페 찾으셨다면 정말 강추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