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탑동맛집 유리카모메 일식당 우동 돈까스 오니기리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11. 11:30

본문

반응형

기차역이 어쩌구저쩌구..

#제주라마다프라자호텔 #제주시오니기리 #제주일식당 #탑동방파제치킨 #후라이드취킨 #돈카츠 #제주시혼밥 #오션스위츠제주호텔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탑동광장쪽은 제주 원도심으로 칠성로, 동문시장, 목관아, 아라리오뮤지엄 등  쇼핑과 문화, 먹거리, 볼거리 등이 많은 제주 핫플레이스이지요 

그리고 요즘 원도심 살리기 일환으로 제주도에서 여러가지 문화행사도 많이 주관하고 있어 더더욱 많이 찾게 되는데요, 

또또 제주시 노형동 주민 민구는 요기 있는 이마트 문화센터에 다니면서 최근 탑동쪽을 많이 가게 되었어요>.<


유리카모메

이날은 아마 탑동해변공연장에서 '한여름밤의 축제'가 열린 날이었어요 7말 8초에 열린 행사고요

이번주엔 국악제를 한다니 탑동광장쪽 숙소 잡으신분들은 밤에 갈곳없이 방황하거나 숙소에만 있지 마시고 탑동광장으로 오세요~~ 

암튼 공연보다가 배고파서 냉큼 들어간 유리카모메


들어서자마자 조명 때문인지 따뜻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혼밥도 걱정없는 테이블 좋아요 :)

최근 설문조사에 대학생 10명중 6명이 혼밥, 혼술을 즐긴다고 하네요..  


보통 제주도 밥집은 9시면 마감인데 여긴 10시까지였던것 같아요 

라스트오더 9시 30분이니깐 참고하세요


테이블에서 존재감 뿜뿜하던 빨강색이 강렬한 사케가 들어있을것 같은 주전자..


나무로 된 유리카모메 메뉴판이 독특해요

유리카모메는 동경에 있는 무인전동차로 기차역에서 잠시 맛보고 떠나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아오는 뭐 그런 의미라고 하네요 

유리카모메 탑동식당- 이라고 되어있어서 제주도 현지인맛집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프랜차이즈였네요;;

천안에서 시작해 전국적으로 20여개가 넘어... 이런...


프랜차이즈라도 맛있으면 됐죠 뭐 ㅎㅎ

제주 탑동 유리카모메 저녁메뉴에 내사랑 치킨이 있어 맘에 쏙 들었어요 

메뉴이름도 탑동방파제 치킨ㅋㅋ 사장님 센스 어쩔~

밤에 탑동광장에서 닭다리 뜯어먹는 맛은 캬~


우동1, 오니기리1, 돈까스1 시켰더니 우동 오니기리 셋트가 더 저렴하다며 추천해주셨쎄요

근데 여기 우동은 좀 맵답니다ㅠㅠ

우동귀신 6세 우리아들이 맵다구 못먹었어유 아이참//안맵게 해달라고 해도 육수 자체가 매워서 안된대요.. 

어른 입맛에도 약간 맵디구리구리귈.... 하지만 맛있씀 ㅋㅋ 후루룩챱챱 후루룩챱챱~~


유부주머니 우동에 숨어들어있는 유부주머니 

아주 맛있네요 ㅎㅎ


크래미날치알 오니기리

오니기리가 삼각김밥이래요 ㅎㅎ 

전 편의점에서 사먹는 삼각김밥밖에 못먹어봤는데

요거 아주 속이 터질라고하네요 ㅋㅋ 날치알 톡톡~~


돈카츠도 두툼하고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욤~~~ 요구르트 주는것도 맘에 들어요 땅콩소스 샐러드도 괜춘하니 

오호 오늘 식당 우동 매운것만 빼면...

성공적!!!


위 사진을 돼지민구가 좋아합니다

최고최고 엄지척!! 끙.. 이걸 문자로만 표현하긴 너무 부족해!!!

티스토리도 이모티콘을 만들어라!! 만들어라!! 만들어라!!!

사랑해요티스토리


여름이라 냉모밀소바 개시했던데 담에 먹어보고싶다요 >.<



주소  제주시 탑동로 20
전화  064-702-2608
영업  오전11:30~오후10시(라스트오더 오후9:30)
브레이크타임  오후4시~5: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