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빵집 한라산빵1950 원나잇푸드트립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8. 9. 09:00

본문

반응형

한라산 폭발하다!!

#한라산높이 #1950 #한라산빵 #특이해 #제주이색빵집 #제주도빵집 #제주도특별한선물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하면 한라산이죠!!! @@

그러나 저는 제주도민된지 2년이 다되어가지만 아직도 한라산에못가봤습니다 하하;;

아쉬운 마음을 한라산빵으로 달래(?)보았답니다...

참고로 전 티비를 잘 안봅니다만 원나잇푸드트립에 나왔다는군요 


제주 한라산빵 1950

그럴싸하쥬? 헤헷


아라동 메가박스와 제주여중고 사이에 있는 제주한라산빵

가게 외관은 카페처럼 생겼네요? 전 여기가 빵집이 아니라 카페인줄 알고 더 윗쪽으로 올라갔다 왔다는;; CU 옆에 있답니다.. ^^;;;


한라산을 닮은 한라산빵 1950 

1950은 한라산 높이에요! 1950m

 

멋쟁이 보라보라 라벤더가 빵집 앞 화단에 풍성하게 피었답니다..


빵집 안은 굉장히 아담했어요..  제가 오후 5시 넘어서 간건데 내어있는 빵은 당근뿐

컵빙수도 먹을까 했는데 재료소진으로 안됐구요..

그리고 저 테이블 위에 가득 쌓인 종이박스가 굉장히 거슬렸어요.. 한 상자에 한라산빵 4개가 들어가는 포장박스라는데 저기에 많이들 가져가나봐요 

 

유리 너머로 빵 만드는 공간이 보이고 빵이 냉동보관되어 있더라구요

녹차한라산빵은 냉동실에서 꺼내주었는데요, 10분 후에 해동되면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빵은 원래 냉장보관이 아니라 냉동보관인거 알고있었죠~


한라산빵 1950은 테이블이 2개정도 있었구요, 먹고 갈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쨈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당근과 녹차 한라산빵이에요 

이상하다 기억엔 초코시킨거같은데 초코 안에 녹차크림이 들었다는거 같아요


영업시간 오전11~ 오후6시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5시 반쯤 갔을때 빵이 별로 없었나봐요


2개 사면 요렇게 봉다리에 넣어줍니다 ㅎㅎ 그냥 4개 살껄 그랬나? 뭔가 없어보임.. 


제주 한라산빵 1950 당근한라산빵 입니다

포크로 먹지 말고 그냥 손으로 들고 먹으랬는데 블로거정신을 살려 반 갈라보았어요

빵이 당근케잌이고 속에 크림이 마그마를 표현한 것인가봉가 새콤한 크림이 맛있네요


초코-녹차 한라산빵

흠.. 녹차크림이 쓰고.. 뭐 그러네요 ㅎㅎ

뭐랄까 

빵 맛은 큰 기대안하시는게 좋을것 같구요 

그냥 빵 모양이 굉장히 특별함에 의미를 두면 괜찮을것 같단 생각이네요 ㅎㅎ


제주 제주시 구산로 28

010-6360-5488

오전 11시~오후 6시

매주 일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