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마다 제주시티호텔 뷔페 가성비 뷔페로 인정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7. 14:00

본문

반응형

예식장?

#제주시청근처호텔 #제주호텔뷔페 #제주시내호텔 #호텔부페 #제주가성비호텔뷔페 #라마다호텔뷔페 #제주시티홀뷔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 시청 근처에 라마다호텔이 생겼어요.. 제주에 라마다호텔이 대체 몇개일까요? 제가 아는것만 함덕, 탑동, 연동, 서귀포, 그리고 이번에 가본 시청근처 제주라마다시티홀까지.. 왠지 또 있을것만같아... 

이번에 가본 제주 라마다시티호텔은 비즈니스호텔로 거품을 제거하고 실질적인 고객니즈에 맞는 시설과 서비스가 특징이에요

온돌룸이 있어 가족여행에도 좋을것 같고, 객실수도 많아 가격도 착한것이 가성비 뷔페 뿐 아니라 가성비 숙박으로도 강력해 보이네요


저는 라마다 제주시티홀 점심 뷔페를 가보았는데요, 워낙 뷔페 가격이 착하다보니 도민할인따윈 없었어요 ㅎㅎ

호텔이 생긴지 얼마 안돼 정말 깨끗하고 새거새거하네요


아침, 점심은 뷔페로 운영되고 저녁은 예약제에요


레스토랑과 붙어있는 카페에 있는 알록달록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라마다 제주시티홀 점심 뷔페는 12시부터 2시까지 운영해요

미리 전화해봤는데 단체 아니면 예약 없이 그냥 가도 된다고 하네요

좀 미리 가서 폭염을 피해 로비에서 좀 기다렸어요

라마다 제주시티호텔 뷔페 저를 포함 도민들이 대부분이었어요, 특히 주변 회사원들이 많이 찾는답니다


먼저 야채야채 풀과 샐러드로 빈속을 달래주고 ㅎㅎ


만두만 1만원 넘게 먹은것 같고요ㅎㅎ


물론 아이 식판, 아기 의자 다 있고요


딤섬은 3만원어치 먹은것 같고요


스테이크는 없지만 고기는 있답니다!


파스타는 없지만 크림떡볶이가 있었어요! 음료로는 식혜랑 감귤주스가 나와서 좋더라구요


후식까지 다양하고 있을껀 다 있어요

12시 땡! 하고 들어가서 먹으니 미리 와서 기다리던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서 예식장온것 같았어요 ㅎㅎ

테이블도 호텔치곤ㅎㅎㅎ 그냥 식당같고 ㅋㅋㅋ 그치만!!


대인 1만9백원입니다 이거실화냐? 

정말 착한 가격이죠?ㅋㅋ 이 가격에 어마어마한 뷔페식을 먹을 수 있어 넘나 기뻤답니다

결혼식 가면 5만원내고 먹는건데 ㅋㅋㅋ

김밥이 한줄에 3000원, 돈까스는 평균 1만5천원, 고기국수 한그릇 7~8천원, 미역국 1만2천원, 전복죽 2만원 등

라마다호텔 제주시티호텔뷔페 여긴 저처럼 많이먹는 사람들한테 천국이 아닐까 싶네요

맛있는 음식을 이렇게 착한가격에 내어준 라마다시티호텔뷔페 진심 사랑해요!!


라마다제주시티호텔 뷔페는 제주 가성비 뷔페로 인정!!

어맛, 라마다제주시티호텔 오픈식 간소화해 기부금 마련 기사까지.. 훈훈하네요 ㅎㅎ

잠깐!! 본인은 라마다제주시티호텔과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