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삼계탕맛집 수목원삼계탕 보말삼계탕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4. 11:30

본문

반응형

힘을내요,

#삼계탕먹고 #복날더위 #날려버렷 #보말삼계탕 #특허래 #말복 #연동삼계탕추천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삼복지간에는 입술에 붙은 밥알도 무겁다는 속담처럼 더위에 지친 몸을 위해 삼계탕 한그릇 뚝딱하고 왔습니다!

초복, 중복은 지났고 이제 8월 11일이면 말복이네요!

지난해에는 제주삼계탕맛집 비원에 중복때였나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1시간 기달려서 먹었는데요, 그렇게 사람 많을땐 일반 삼계탕 한가지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신제주 삼계탕맛집 보말삼계탕이 유명한 수목원삼계탕에 다녀왔습니다!!

엇, 그런데 위 사진은 일반 삼계탕이네요 헛헛

이날도 얼마나 덥던지 제가 더위먹어서 가게 외부사진을 못찍었어요;; 

산부인과 다니는길에 눈여겨 본곳인데요! 엔젤산부인과 근처거든요


메뉴는 일반삼계탕과 보말삼계탕이 있고 감자탕과 치킨이 있어 코스로도 가능하네요 

전 보말삼계탕이 먹고싶어서 주문해보았어요~


엇, 그런데 주문하고나니 보말전복삼계탕이 보이네요 ㅎㅎ

근데 가격이 왜케 쎄요? 하긴 본죽 특전복죽도 2만원인데... 직접 비교는 안해봤지만 보통 제주에서 '전복'이 들어간 음식엔 듬뿍듬뿍 들어있긴 해요  


아들이 또 산만하게시리 여기저기 휘젓고다니다가.. 저 꽃은뭐에요오오오호오오? 하고 묻는데

어맛 정말 꽃이네! 식당에 물어보니 인삼으로 술을 담그면 저렇게 인삼에 꽃이핀다며!!!

에이 설마!! 가까이서 보니깐 꽃뒷부분에 실로 감은 흔적이.. ㅋㅋ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거였어요~~

인삼주 꽃이 이쁘게 피었씁니다~~~

 

자자, 이제 먹을거 나왔으니깐 자리에 앉아보세요..

제주 삼계탕 맛집 수목원삼계탕은 삼계탕을 시키면 닭모이집이 나오네요


요거요거 쫄깃 꼬소하니 별미에요 넘 맛있었어요~

수목원 삼계탕이랑 보말삼계탕 색깔부터가 달라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소리좀 올릴까 해서 동영상 찍었는데 아들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못쓰겠다.. 싶다가 소리 없애는 방법이 있을꺼야! 폭풍검색!! 뱁믹스 다운!! 자막도 넣어봤어요

ㅋㅋ 은근 재밌네요


보말 삼계탕에 보말이 몇개 들어있답니다 ㅋㅋㅋ


발골은 어렵지 않구요!

그냥 뼈를 집으면 뼈만 홀랑 빠져나온답니다 ㅎㅎ


오오오오옷!! 다 먹으니 힘이 난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밤10시

브레이크타임 있네요 오후3시~5시


그냥 삼계탕이랑 보말삼계탕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보말이 들어가서 색깔이 좀 초록끼리한점, 보말이 가끔씩 몇개 씹히는점을 제외하면 그냥 삼계탕이랑 똑같애요 ㅋㅋ 느냥 보말을 먹었다는 느낌적인 느낌으로 먹는 느낌이 좋을것 같은느낌 ㅋㅋ

신제주 수목원 삼계탕 

맞다, 작년에 혼자 갔었는데 사람이 넘 많아서 포장해왔던적도 있네요 괜춘했던?


아참! 한약먹는사람은 녹두 먹으면 안되잖아요.. 요기 삼계탕에 녹두가 들어가니 참고하세요!

전 나중에야 깨닫고 닭고기만 건져먹었어요... 녹두를 빼주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