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돈까스맛집 탑동왕돈까스 탑동패밀리레스토랑 왕돈까스 먹었어요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2. 23:00

본문

반응형

왕맛있어

#제주시돈까스 #제주도민 #탑동광장 #칠성로 #동문시장근처 #돈까스맛집 #왕돈까스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시 구도심인 탑동광장쪽에는 오래된 맛집이 많이 있어요~ 

어머, 탑동이 동이름인줄 알았는데 마을 이름이 아니라 삼도동 일대를 말하는거네요

이번엔 아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먹으러 이마트 문센 들렀다 집에오는 길에 항상 지나는 돈까스 맛집 탑동왕돈까스 먹고왔습니다!!

제주맛집 탑동패밀리레스토랑 탑동왕돈까스, 스테이크,파스타

옛날부터 있었는데 사람들의 성원에 메뉴개발과 확장이전 했다고 하네요


그냥 아들 돈까스 좋아하니까 간건데 돈까스 양이 어마어마해서 깜짝놀랐다는요 ㅎㅎ

고기가 진짜 '왕'이에요~~ >.<


탑동패밀리레스토랑 탑동왕돈까스는 탑동광장 및 탑동해변공연장 바로 앞에 위치했고요, 

바로 옆 빨간 건물은 아라리오뮤지엄 탑동시네마, 문화 예술쪽 관심있으면 잘 아실거에요 

여기 1층 베이커리도 맛있어 보였지만 탑동왕돈까스를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과감히 패스하였어요


그런데 당연히 엘리베이터 있을줄 알고 더워죽겠는데 유모차 꺼냈다가 없어서 왕짜증이...

엘리베이터 없어요 유모차 꺼내지 마세요 ㅎㅎ


인테리어 우선 왕깔끔하구요 시원시원하고 좋네요

좌석도 많은 편인데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로 꽉찼어요 

우리가 다먹고 나갈때가 2시 쯤인거같은데 빈자리 생기길래 사진찍어봤어요 


여기 메뉴가 돈까스 외에도 스테이크, 파스타 등 있는데 못찍었네요ㅠㅠ

탑동왕돈까스니까 왕돈까스 1개랑 셋트메뉴 추가했어요 스프와 샐러드가 추가된거에요

스프가 아주 맛있어서 아들이 다먹었어요 전 한숟갈 맛만 봤는데 맛있더군엽 ㅎㅎ


샐러드 비주얼이 돈까스집에서 나오는 비주얼치고 넘 이쁜거 있죠

돈까스야 미안


왕돈까스 나왔어요, 이거슨 2인분인ㅋㅋ

안심과 등심이 하나씩 손바닥만한 돈까스가 나왔어요

소스에 버섯도 듬뿍 들어있구 매운거 하나 안매운거 하나 둘다 맛있어요~

바삭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그런데 아들이 갑자기 음료수를 마시고 싶다고 생떼를... 레몬에이드 시켰는데

오 색감이 하와이ㅋㅋ


오늘도 싹싹 맛있게 냠냠 잘먹었습니다!! 이와중에 접시는 왜케 이쁜지 탐난다 탐나!!


엇, 그런데 후식으로 주는 아이스크림은 비주얼에서 약간 실망했지만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맛을 고르라고 했었나? 암튼 블루베리 맛인데 전 맛있게 먹었는데 아들은 안먹어서 내가 두개 다먹.. ㅋㅋ


탑동패밀리레스토랑 탑동왕돈까스 탑동맛집 제주돈까스맛집 인정 쾅쾅

셋트2번 해서 스프랑 토마토샐러드 후식 나온거구요, 이거 추가 안하면 그냥 왕돈까스 12,900원인데 그냥 왕돈까스만 시켜먹어두 양 많고 괜찮더라구요, 

전 아들이랑 가서 모자랄까봐 먹다가 모자라면 파스타 더 시키려다 돈까스가 두장이 나와서 배불리 먹고 나왔어요~ 나중에 스테이크랑 파스타도 맛보고 싶네요 


탑동왕돈까스

제주시 탑동로2길 3

064-720-8224

영업 매일 11시~21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