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라수목원 가성비 맛집 사장님의 진심이 엿보이는 피자 보스코 정말 괜찮네!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 18. 13:43

본문

반응형

수목원 가는길

#화덕피자

의외로맛있음

사장님쫌멋진듯


신제주 한라수목원에 자주 가는 민구는

오며가며 길가에 자리한 피자집 보스코를 많이 봐왔다

한라수목원에 가본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봤을것이다

지난 봄부터 가봐야지 하다가

겨울에서야 가봤다.



식사가 끝나고 나올때 찍어서 어두컴컴하다

밤에 찍으니 은은한 멋이 있네

가게 우측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쉽게 할 수 있다

그런데 피자 보스코 오른쪽에 있는 곳은

커피파는 곳이니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래요

민구가 한 건물인줄 알고 들어가 피자집 아니냐고 물었더니

그 커피집 가게 사장이 퉁명스럽게 앞에 커피라고 써있쟎느냐길래

기분이 언짢았다..


지금 보니 피자집 창문에 문구가 인상적이다

"산보에 목마르시면 기꺼이 물 한잔 내드립니다. 슬쩍 들어오세요"

흠. 얼핏 봐도 오른쪽 커피집하고는 서비스 마인드가 다른듯 싶다




피자집 가게 내부는 아담하다

테이블이 1층 5~6팀  2층 1팀?




피자 보스코

화덕에 구워 나오는 핏자

기대가 된다

화덕이 코끼리처럼 생겼따



먼저 피자를 선택한다

메뉴는 단하나 피자 뿐이다

피자명인이신가!

피자에 자신을 걸었다는것인가!

ㅋㅋ

가장 비싼 불고기샐러드피자를 시켰다

그리고 안내대로 뒤를 본다

(근데 오타있음 뭐~~게?ㅋㅋ)




흠 피자 시키면 샐러드 그냥 준단다

좋구나

난 불고기샐러드피자 시켰으니 빠네 샐러드를 주겠구나




셋팅 되어있다



먼저 샐러드가 나왔다



맛잇따

아들이 방울토마토 더달라니깐 더준다 ㅎㅎ



드레싱이 넘 맛있어서 빵에 박박발라먹었다



레몬에 저 스프레이를 꽂아서

칙칙 뿌려먹는거다

오호 탐난다 :)




피자나왔다!

불고기 샐러드피자



피자 사진은 늘어나는 치~~즈 를 찍는게 정석이지



이정도 늘어나는 치~~~즈~~~ ㅋㅋ




위에 샐러드라 먹기 불편해서

그냥 두개를 합체!!!! ㅋㅋㅋ




원래 이렇게 먹는것처럼 맛있다

피자 도우좀 보시라!

얇고 쫄깃바삭하다

역시 맛있다




맥주는 보관비만ㅋ

피자랑 맥주의 환상조합

맥주 좋아하는 사람 오면 참 좋겠다

아끼면 망한다

피자 보스코, 넘 매력적이야



관광지 식당은 바가지요금에 맛은없다는 편견을 버리시라

제주도 관광지지만 가성비 맛집이 존재한다

육지식당과 비교해도 당당한 맛과 가격을 보장합니다

피자가 먹고싶은 사람 꼭가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