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덕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젤라또 맛있네! 해변에있는 카페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7. 29. 15:00

본문

반응형

바다에 둥둥 떠있는듯

#함덕해수욕장 #젤라또 #베이커리 #함덕카페추천 #제주도예쁜카페 #제주여행 #제주해변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지난 주말 함덕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함덕 요즘 자주 가게되네요;; 

함덕에 가면 외국인들도 많이 보이고 누가봐도 관광지같은 곳이죠~

제주도 해수욕장 중 협재, 함덕, 삼양, 이호테우 해수욕장은 8월 15일까지 밤9시까지 야간개장을 해요, 

그래서 그런지 밤늦게까지 해수욕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앗! 그런데 이날은 제29회 피트니스제주 선발대회날이었어요

근육빵빵 >.< 일반인들인데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몸관리에 신경 많이 써야 하던데...

고등학생부문도 있더라구요 ㅋㅋ 우리 아들도 보고나서 따라한답시고 팔에 힘주면서 만져보라고 하는데 ㅋㅋㅋ 6살이 ㅋㅋ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ㅋ 


카페델문도

너무 더워서 입수하고 싶었지만.. 물놀이 하려고 온게 아니기 때문에.. 바로 옆에 있는 카페 델문도에 들어갔어요!


제주 해수욕장에서도 보기드물게 해수욕장 바로 옆 아니 해수욕장에 있는 카페.. 대체 어떻게 건축허가를 내줬는지 이해할수없는 위치지만 암튼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카페 델문도입니다 ㅎㅎ


더워서 시켜본 젤라또

함덕카페 델문도 커피 등 음료 가격은 뭐 ㅋㅋ 말안해도 아시겠죠? 관광지 가격이에요 ㅋㅋ

젤라또 이거 맛있긴 하더군요 설레임 비슷한맛 ㅋㅋㅋ 


직접 원두 로스팅하고 판매도 해요

커피를 잘 모르는 저는 그맛이 그맛인것 같지만 심오한 커피 세계의 그 어떤 다른 맛이 있겠죠 ㅋㅋ 

아, 문재인블렌딩은 맛은 퍽 궁금해요 히히


함덕해수욕장 카페 델문도에 1년전 갔을땐 없었는데 빵이 다양하네요, 매일 아침 7시부터 5시까지 1시간마다 파티쉐가 구운 빵을 당일판매 해요

카페 뒷편으로 빵굽는 건물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향긋한 빵냄새가 폴폴 나더라구요, 빵하고 커피 같이 먹는 테이블 많이 보였어요 맛있어보임 킁 


함덕해수욕장 카페 델문도는 1층 2층 건물인데요, 2층에서 바라본 바다가 넘나 아름다운것!

완전 해수욕장과 붙어있고 바다에 떠있는듯 느껴지는 카페, 더운 날씨에도 카페 밖 테라스에서 바닷바람을 즐기며 느긋하게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

1층으로 내려가도 자리가 이렇게 많은데, 사람들이 대부분 2층에 있더라구요~ 


요건 이승수 작가의 설치미술

움직이는 물고기 모빌 그림자가 마치 바닷속에서 헤엄치는것 같네요!


제주도 야간개장 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밤 8시쯤이었는데 신나게 물놀이하는 사람들 정말 많아요!

요즘 계속되는 폭염주의보 폭염경보로 더위에 지쳤을텐데, 해수욕장에서 물놀이하기 최고 좋을때같아요


함덕 해수욕장 카페 델문도는 아침 7시부터 밤12시까지 운영 시간이 꽤 기네요!


바닷물이 얕고 물도 맑고! 야간개장까지 하는 함덕해수욕장~ 그런데 물놀이는 싫은분들 카페델문도에서 바다를 가까이 느껴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