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산일출봉 경치좋은 카페 라운지나인 더클라우드호텔 쿠모 레스토랑&카페 라운지9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7. 26. 08:00

본문

반응형

좌우도 우성산일출봉

#좌고우면_아니고 #우도 #성산일출봉 #다보여 #풀장까지 #호텔가고파 #더클라우드힐링제주 #제주풀빌라호텔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성산일출봉에 또 다녀왔어요!! 원래목적은 제주카페투어 한다고 한옥집이 특색있는 커피로드아이야에서 '신선로떡볶이'먹으러 간거였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할줄 알았던 예상과 달리 썰렁... 분위기 이상해 여기가 아닌가 괜히 네비탓 하다가 간판이 사진에서 본거 맞는데.... 안에 있는 사람한테 물어보니 2017년 4월부터 영업 중지라고 하네요..   이런.. 대참사가 ㅠㅠ 

역시 제주도는 미리 전화문의 필수를 다시한번 느낀 날이었어요..

그런데 더 당황스러웠던건 다른 카페 검색할려는데 데이터가 없... 아차, 아들 뽀로로 틀어주느라 다썼지.. 

결국 그냥 그곳에서 직진해봤어요 ㅋㅋㅋ 나는야 단순민구 


요 STAY OPEN 빅 알파벳 구조물을 보고 간건데요! 오우 완전 대박 전망 대박


윽.. 이 길 따라 중간즈음 보이는 한옥건물이 바로 커피로드아이야.. 영업 안합니다.. 꼭 참고하세요// 

언제 다시 오픈하는건지, 업종변경인지 너무 덥고 짜증나서 못물어봤네요;; 


암튼 커피로드아이야에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직진하면 나오는곳이 오늘 포스팅할 더클라우드호텔 1층 카페 라운지나인입니다 #LOUNGE9


제주도 성산 카페 라운지나인 앞 잔디밭 풍경이에요

여자분 한명이 혼자 여행왔는지 셀카 찍다가, 저한테 사진부탁 하길래 완전 멋지게 수십장 찍어줬어요 오홍홍

호~옥시 혹시라도 이 포스팅 보시면... 우리 소통해요! ㅋㅋㅋㅋ 


으아~ 성산일출봉 호텔 더클라우드 힐링호텔 정말 짱짱 최고네요!! 투숙하진 않아서 홈페이지로 봤는데 1박 아니 30박정도 하고싶어!!! 

더클라우드 호텔 풀빌라더라구요 객실마다 스파에 수영장에.. 요금도 괜찮구~~

 >.< 생일날 1박하면 참 좋겠다 그치?(신랑아?)

호텔앞에 메인풀장인데요, 이건 투숙객만 이용가능해서 넘나 슬펐어요 ㅠㅠ 

우리 아들 물 진짜 좋아하는데 손으로 물장난만 조금 치고 아쉬운대로 썬베드에 누워 발사진 한번 찍어봤네요 ㅋㅋㅋ 


성산카페 더클라우드호텔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겸 카페더군요 쿠모 이자카야랑, 라운지나인 카페가 한공간에.. 좀 헷갈리긴 하지만 암튼 낮엔 카페만 운영하고, 일식 다이닝 쿠모는 오후5시부터 운영된다고해요

아.. 아들이 사진이 안이쁘다고 지워버려서 카페 메뉴랑 영수증이랑 다 삭제됐어요.. 

쿠모메뉴 한장 건졌네요 ㅎㅎ 

가운데있는 테이블바는 철판요리하는곳이래요, 제주흑돼지 오꼬노미야끼 먹고싶었는뎅 오후5시부터 가능하다니ㅠㅠ 나중에 꼭 꼭 꼭 가고싶은곳!!으로 찜꽁찜!!

쿠모 인스타피드 완전취저!! @kumo_in_jeju

도민할인 15%할인에 인친 5%추가할인까지 하더라구요!! 굿굿 갈래갈래~~

 

주문하고 또 밖에 나가봤어요 ㅎㅎ

이날 사진만 9백장찍음 ㅋㅋ 날이 좋고 배경도 좋아 인물사진이 잘나와서 울 딸램 사진만 몇백장 찍었네요 

오른쪽으로 성산일출봉이 왼쪽으로 우도가 한눈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카페는 라운지9 여기뿐일걸? ^^


성산 카페 라운지나인 제주한라봉에이드랑 카페라떼 쇼콜라케잌 먹었는데요 

당연히 머그컵에 주는줄 알았는데 테이크아웃잔에 주더라구요;; 물어보지도 않았구요.. 테이크아웃잔 컵홀더가 이뻐서 그렇다네요 ^^ 성산일출봉 일러스트가 이쁘긴 했어요 ㅋㅋ

암튼 뜨거운 커피 시킨거라 머그컵에 바꿔달해서 마셨어요~

그리고 분명 점심먹고 간건데 아들은 조각케잌을 하나 더시켜달라고;;;  해서 치즈케잌까지 추가주문했어요 

굳이 라운지나인 카페 맛을 이야기해보자면.. 그냥 보통맛이네요 ㅎㅎ

 

체크인하러 오자마자 물놀이를 즐기는 투숙객들이 넘나 부러운것 ㅠ.ㅠ 나도 플라밍고 타고싶다.. 집에 우리딸 뮤직아이에서 받은 플라밍고튜브 있는데... 개시해야하는데...

일단 래쉬가드부터 장만해야겠나요?ㅋㅋ


앗, 여기 올레길 1코스네요!! 멋지다멋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