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콩국수맛집 구제주 남춘식당 시원하고 진한 콩국수와 든든한 김밥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7. 25. 08:30

본문

반응형

국수와 김밥의 콜라보

#넘나맛있는것 #제주맛집추천 #제주도민맛집 #구제주콩국수맛집 #제주시콩국수 #제주김밥맛집 #대기표없음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요즘 연일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ㅠ.ㅠ 모두 더위조심하시고요..

최근 급친해진 언니랑 제주도민맛집 구제주콩국수 맛집 남춘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언니가 임신초기 입덧 심할때 아무것도 못먹고 있었는데 여기 국수랑 김밥은 뚝딱 해치웠다는 그곳입니다!!


나름 제주도민 블로거랍시고 지난 1년간 제주 맛집이며 관광지 돌아댕기면서 아 이제 제주도 웬만큼 알겠다~ 싶었는데!! 

남춘식당 이쪽은 또 처음 와보네요;; 제주시청뒷쪽에 있구요 주택가 골목길이라서 주차는 힘들어요.. 대충 알아서 하셔야하는 불편함이.. 

그런데도 점심때 가면 사람들이 겁나게 많아서 10분~20분 웨이팅은 기본이구요

건물 외관은완전 허름한데.. 아시죠? 이런데가 진짜 맛집인거ㅋㅋ

이날폭염경보였나 너무 더워서 저는 아가때문에 차에서 기다리구 임신한 언니가 밖에서 줄서서 기다렸어요 ㅠㅠ 대기번호도 없고 그냥 쌩으로 무작정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도 사람들이 줄서서 먹을 정도로 대단한 맛집!!! 다행히 국수집이라 테이블순환이 빠른편이에요


남춘식당 메뉴 고기국수, 멸치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수제비, 김밥 입니다

겨울엔 수제비가 별미래요~


오늘은 콩국수 먹으러 온거니깐 콩국수랑, 김밥, 1인1김밥 시켰어요 ㅋㅋ


식당내부는 허름한 겉모습과는 다르게 깔끔한 편이에요, 그리고 모든 테이블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테이블이에요~~


밑반찬 위생적으로 덜어서 먹을 수 있게끔 나오구요! 깍두기랑 배추김치 아흨ㅋㅋ 이것부터가 맛있기 시작한다요!>.<

김밥!!!!!!!! 와 3000원인데 뭐이렇게 푸짐한지!! 김밥에 시금치 들어간거 넘나좋아하는데~~ 시금치랑 짭조름한 유부, 우엉, 당근듬뿍!! 

뜻밖의 득템한 기분!!! 여기 김밥맛집인가봉가!!? ㅋㅋ


캬~~ 시원한 콩국수!!!!! 서리태 100% 시원하고 걸쭉하고 진한 콩국물이 더위를 잊게해줘요!!

테이블마다 소금, 고춧가루가 놓여있는데요! 경기도 사람은 소금을 넣고 전라도 사람은 설탕을 넣죠! 제주도 사람은 그냥 먹어요 ㅋㅋㅋ

꼬소~한 콩국물이 넘 맛있져서 국물만 쭉 흡입했어요 ㅋㅋ 

왜 김밥이랑 같이시키는지 알겠어요 콩국수랑 김밥이랑 환상의 궁합입니다, 김밥 유부가 짭쪼름한데 콩국수랑 잘어울리더라구요!

남자한테는 양이 딱 맞을것 같아요~~ 저는 김밥은 다먹고 콩국수 국수만 조금 남겼어요.. (미안하다 국수야..)


주소  제주시 청귤로 12
전화  064-702-2588
영업  오전11시~ 오후7시5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2시50분~오후5시30분
매주 일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